2024-1학기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작성일2023.10.16
- 수정일2023.10.31
- 작성자 이*성
- 조회수21516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링크 배너는 접수기간에 표기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수초빙접수시스템(배너 클릭)에 접속하셔서 접수 바랍니다.
접수기간 : 2023. 10. 23.(월) 10:00 ~ 10. 31.(화) 17:00
1. 초 빙 분 야
구분 |
대학 (원) |
학부(과) |
전공분야 |
담당과목 |
초빙 인원 |
|
---|---|---|---|---|---|---|
공 개 채 용 |
일 반 교 원 |
인문 |
영어영문학과 |
영문학 |
영미희곡, 영어작문, 영문학세미나, 영미문학과 신화 |
1 |
경영 |
경영학과 |
생산운영 |
운영관리 |
1 |
||
경영정보학과 |
Technical MIS |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등 |
1 |
|||
ICT융합 |
융합소프트 웨어학부 |
응용소프트웨어 |
컴퓨터전분야 (자바, 인공지능, 시스템프로그래밍, 데이터구조와알고리즘, 네트워크컴퓨팅, 웹 프로그래밍 등) |
1 |
||
인공지능 및 관련분야 |
인공지능 관련 교과목 |
1 |
||||
정보통신공학과 |
정보통신 및 AI· 소프트웨어 전 분야 |
정보통신 및 AI·소프트웨어 전 분야 (딥러닝, 기계학습, 센서기반사물인터넷, 영상처리, 신호처리 등) |
1 |
|||
자연 과학 |
식품영양학과 |
영양학 |
고급영양학, 식사요법 및 실습, 영양학 및 실험, 생애주기영양학, 고급영양이론 |
1 |
||
공과 |
전자공학과 |
전자공학 전분야 (회로설계, 인공지능 우대) |
신호 및 시스템, 디지털 시스템, 집적회로설계 |
2 |
||
화학공학과 |
전기화학 및 화학공학 |
전기화학 |
1 |
|||
신소재공학과 |
재료공학 |
재료열역학 등 전공기초과목, 2차전지, 전자 및 디스플레이 관련 전공과목 |
1 |
|||
컴퓨터공학과 |
컴퓨터공학 전분야 |
컴퓨터하드웨어/아키텍쳐, 시스템프로그래밍, 기초프로그래밍 등 |
1 |
|||
기계공학과 |
동역학및제어전분야(첨단로봇/자율주행분야 우대) |
동역학, 진동학, 기계시스템제어 등 |
1 |
|||
반도체공학과 |
반도체 관련 전공 (전기, 전자, 기계, 신소재 등 반도체 관련 공학계열) |
반도체공정, 플라즈마공학, 장비요소설계, 박막장비실습, 진공기술실습 중 2개 이상 담당 |
2 |
|||
건축 |
건축학부 건축학전공 |
건축설계 (건축사로서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건축설계 |
1 |
||
일반 대학원 |
방산안보학 학과간협동과정 |
방위사업, 방산안보 |
방산안보학, 방위사업학 |
1 |
||
일반교원 소 계 |
|
17 |
구분 |
대학 (원) |
학부(과) |
전공분야 |
담당과목 |
초빙 인원 |
|
---|---|---|---|---|---|---|
공 개 채 용 |
전 문 |
미래 융합 |
멀티디자인 |
영상디자인 |
(1학기) 영상디자인기초, 콘텐츠디자인, 졸업프로젝트1 (2학기) 디지털스토리텔링, 게임디자인, 졸업프로젝트2 |
1 |
예술 체육 |
예술학부 영화전공 |
영화 |
영화제작워크샵1, 영화제작워크샵2, 영상기초워크샵1, 영상기초워크샵2 |
1 |
||
일반 대학원 |
글로벌행정학과 |
행정학일반 (중국어 구사 능통자) |
행정학원론 |
1 |
||
부동산 대학원 |
부동산학과 |
부동산학 |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감정평가론, 부동산개발사업기획론 |
1 |
||
통합 치료 대학원 |
언어치료학과 |
언어치료 (해당분야의 임상경력 5년 이상) |
언어발달, 언어발달장애, 자폐범주장애언어재활, 문제행동언어재활, 언어진단실습, 언어재활실습 |
1 |
||
강 의 전 담 |
경영 |
경영학과 |
경영학 전분야 (베트남어 또는 중국어 구사 능통자) |
경영학의 전공필수 교과목 (회계원리, 재무관리원론, 마케팅원론, 인적자원관리, 운영관리) |
1 |
|
국제통상학과 |
무역실무 |
무역실무 포함 통상학과 전공과목 |
1 |
|||
미래 융합 |
법무행정학과 |
법학(민법) |
(1학기) 민법총론, 재산법 등 (2학기) 가족법 등 |
1 |
||
방목 기초 교육 |
인문교양 |
SW(Software) AI(Artificial Intelligence) DS(Data Science) |
AI와 머신러닝기술 빅데이터와 R프로그래밍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분석과 인공지능 |
1 |
||
일반 대학원 |
청소년지도학과 교육학전공 |
교육학 (중국어능통자:원어민수준) |
교육학 관련 과목 |
1 |
||
특별교원 소 계 |
|
10 |
||||
총 계 |
|
27 |
2. 모집절차 : 인터넷 접수 → 기초심사 → 전공심사 → 세미나·공개강의심사 → 면접
3. 지원자격
-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
(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취득자이어야 함)
4.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4. 3. 1.
나. 전임교원(일반교원):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 재계약은 업적평가에 따라 결정
다. 전임교원(전문교수, 강의전담교수) : 최초 2년 임용, 3년 단위로 평가에 의해 재계약 (재계약 임용 회수 제한 없음)
[기타 자세한 처우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
5.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3. 10. 23.(월) 10:00 ~ 10. 31.(화) 17:00
나. 접수방법(아래 사항을 모두 시행, 1)만 입력하여 지원할 경우 접수되지 않음)
1) 학교 홈페이지(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
- 접수기간 링크 추가 예정
2) 제출서류 ‘나’항목의 서류를 기한 내 이메일[mjuprofinsa@mju.ac.kr]로 제출
6. 제출서류 안내: 해당서류를 pdf형태(편집 가능한 파일 포맷은 접수하지 않음)로 변환하여 이메일 제출
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 없음)
1) 교원임용지원서 1부
2) 연구(강의)계획서 1부
3) 자기소개서 1부
4) 연구실적 요약 및 목록 1부(2020. 9. 1. – 2023. 10. 31.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유의사항 1. 일체의 모든 연구실적은 반드시 2023. 10. 31. 까지 발표(발행)된 논문, 업적물에 한합니다. 2. 게재예정증명(acceptance letter), 심사중, 투고중 등 예정된 모든 실적물은 입력하지 말 것. 만약 입력(오류입력포함)할 경우 허위기재로 판단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단, 게재 예정 증명이 있는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STEP4 연구(강의)계획서에 입력하는 것은 허용함) |
---|
나. 이메일[mjuprofinsa@mju.ac.kr] 제출서류
※이메일 제목 형식: [OO학과 성명] 제출서류
※이메일 첨부 파일명: [OO학과 성명] 제출서류
※제출서류 파일은 아래와 같이 각각 항목별로 "1개"의 파일로 만들고 메일 제출 시 전체파일을 압축하여 1개의 파일을 첨부해야 함
붙임 서류 구성 방식 |
|
---|---|
제출서류 분류 |
이메일 첨부 파일 |
|
|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반드시 학사,석사, 박사 순서대로 제출]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각 1부
3) 최종 학위논문 1부
4) 연구실적물 각 1부(2020. 9. 1. – 2023. 10. 31.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다. 전공 심사 합격자 제출서류 : 전공 심사 합격자는 세미나심사 당일 원본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반드시 학사,석사, 박사 순서대로 스캔]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각 1부
3)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부(양식은 붙임 참조)
4) 세례교인증명서(또는 영세증명서) 1부(별도 양식 없음)
단, 3)항 및 4)항의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 교목실 전화번호 : 서울 02-300-1441, 용인 031-330-6742(사전에 면담일을 예약바람)
5) 최종 학위논문 1부
6) 연구실적물 각 1부(2020. 9. 1. – 2023. 10. 31.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7)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1인 포함)
7. 전형 절차
가. 기초 및 전공 심사
-기초 및 전공심사 결과 통보 및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안내 : 2023. 11. 16.(목) 15:00 예정
나.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 기초 및 전공 심사 합격자에 한함
[심사 일정 : 2023. 11. 17.(금) ~ 11. 24.(금) 중 1일, 해당 학과에서 정함]
(※세미나·공개강의 심사 결과 발표 및 면접심사 안내 : 2023. 11. 30.(목) 15:00 예정)
다. 3차 심사 : 면접심사세미나·공개강의 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 일정 : 2023. 12. 4.(월) ~ 12. 8.(금) 예정]
구분 |
심사 일시 |
합격자 발표 |
비고 |
---|---|---|---|
기초 및 전공심사 |
2023. 11. 8.(수) ~ 11. 13.(월) 중 |
2023. 11. 16.(목) 15:00 예정 |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
세미나 공개강의 심사 |
2023. 11. 17.(금) ~ 11. 24.(금) 중 1일 |
2023. 11. 30.(목) 15:00 예정 |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
면접 심사 |
2023. 12. 4.(월) ~ 12. 8.(금) 예정 |
2023. 12월중 예정 |
|
※ 접수인원에 따라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기준 학위취득예정자는 지원 불가하며, 복수지원은 불가함
다.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신규임용 지원자 중 세미나·공개강의 및 면접 심사통보일에 심사장에 참석한 지원자 선발을 원칙으로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정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심사도 가능함
마. 전형결과는 학교 홈페이지에 한하여 안내하며, 최종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함
바.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 합격자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아.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9. 문 의 처
- 교원인사팀 (전화 031-330-6021, 팩스 031-332-4008, 이메일 jeonej94123@mju.ac.kr)
주소: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2023. 10.
교육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