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사업] 2023학년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후기 공모전
- 작성일2023.12.08
- 수정일2023.12.11
- 작성자 김*아
- 조회수666
|
|
[혁신사업] 2023학년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후기 공모전 |
|
|
|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2023학년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후기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관심이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다 음
1.개요 : 2023학년도 표준현장실습학기제를 통해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수행내용 및 주요 성과 등) 참여후기 공모전을 진행 및 참여후기 심사를 통해 우수 팀을 선발하여 소정의 장학금 지급
2.추진목적
가.표준현장실습학기제 참여 의욕 고취
나.참여학생의 실습직무 및 주요성과 상세 파악(산업체 현장 이해)
다.참여후기를 활용하여 현장실습학기제 홍보
3.운영 일정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4.참여 대상 및 참여 신청
가.2023-1,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참여 학생
나.신청 기간 : ~2023.12.18.(월) 15:00까지
다.신청 방법 : 붙임 <참여신청서 및 참여후기> 작성 후 이메일 제출
5.1차 심사 및 2차 심사
가.참여후기 심사를 통해 15팀 이내 선발 (1차 심사)
나.1차 심사 선발된 팀 대상 2차 심사 진행 (우수 팀 선정)
다.선정팀 수: 총 8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장려상 4팀)
6.우수 팀 발표 및 시상
가.발표일 : 2024.01.05.(금)
나.우수 팀 개별 안내 및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게재
다.시상식 : 2024.01.12.(금) 예정(※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참여자 혜택
가.우수 팀 : 팀별 장학금 지급 (대학혁신지원사업 국고)
나.지급 시기 : 우수 팀 시상식 이후 1개월 이내
8.제출서류
*제출한 후기는 현장실습학기제 참여후기 작품집으로 제작 예정
9.활용계획
가.공모전 결과 발굴된 우수 후기는 추후 현장실습 참여후기 작품집으로 제작(책자 및 PDF)하여 교내 배부 및 홈페이지 게재하여 결과 공유
10.기타사항
가.상기 일정은 프로그램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제출처 : mju5237@mju.ac.kr
12.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031-324-1123, 담당자 김지아)
붙임 참여신청서 및 참여후기 양식 1부.
2023. 12.
현 장 실 습 지 원 센 터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