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융합대학 교학팀]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 작성일2025.05.23
- 수정일2025.05.23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074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직급 |
채용부서 |
인원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
3명 |
∙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학사관리 및 행정업무 ∙ 평생교육 관련 국고사업 지원 업무 |
<자격요건>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경력 1년 이상) ∙ 평생교육사 자격증 소지자(2급 이상) |
2.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2025. 6. 1 ~ 2026. 5. 31.(12개월)
※ 연간 근무평정 후 재계약 방식으로 총 2년 근무 가능
나.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09:00 ~ 17:30 / 수요일 야간 및 토요일 당직 근무제
다.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라. 급여 : 우리 대학 보수 규정에 의함
(약 2,600만원 내외, 4대보험 포함, 시간 외 근무수당 및 퇴직금 별도)
마. 기타 사항은 관련 제 규정에 따름
3.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
접수 기간 |
~ 5. 24.(토) 18:00까지 |
이메일 접수 : hym00@mju.ac.kr |
서류전형 및 합격자발표 |
2025. 5. 26.(월) |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
면접전형(예정) |
2025. 5. 26.(월) ~ 27.(화)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합격자 통보(예정) |
2025. 5. 29.(목) |
개별 통지 |
임용 예정일 |
2025. 6. 2.(월) |
|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예정
4. 제출 서류
구 분 |
내 용 |
---|---|
지원자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양식) : 각 1부 ※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하나의 PDF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 첨부 제출 |
최종 합격자 |
∙ 합격자에 한해 제출 – 합격자 통보 후 추가 안내 예정 가.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나.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등) [해당자에 한함] 1부. |
5. 기타
가.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한 서류가 허위/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문의 :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02-300-1566
2025. 5.
미래융합대학장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