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 작성일2022.05.02
- 수정일2022.05.17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8527
2022-2학기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1. 초 빙 분 야
구분 |
대학 (원) |
학부(과) |
전공분야 |
담당과목 |
초빙 인원 |
|
---|---|---|---|---|---|---|
공 개 채 용 |
일반 교원 |
사회 과학 |
경제학과 |
국제경제학 또는 화폐금융/거시 |
국제경제학, 세계경제론, 국제금융론,화폐금융론, 금융정책의 이해 등 |
1 |
경영 |
경영정보학과 |
Technical MIS |
프로그래밍 기초와 심화, 데이터 분석, DB 기초와 응용 등 |
1 |
||
공과 |
전자공학과 |
전자공학 전반 |
IOT, 임베디드시스템, 전자회로, 전기자기학 |
1 |
||
화학공학과 |
화학공학 전분야 |
화학공학 전분야 |
1 |
|||
신소재공학과 |
재료공학 |
재료공학 전분야 |
1 |
|||
컴퓨터공학과 |
컴퓨터공학 전분야 |
소프트웨어공학, 데이터사이언스 관련 교과목 등 |
1 |
|||
ICT 융합 |
정보통신공학과 |
정보통신공학 전분야 |
정보통신공학 전분야(자바 등) |
1 |
||
일반교원 소 계 |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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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문 |
미래 융합 |
창의융합인재학부 |
지휘 |
합주, 지휘법,합창 |
1 |
|
강의 전담 |
인문 |
글로벌한국어학과 |
한국어교육(베트남 등 외국인 학생 강의 및 지도) |
한국어표현교육론, 한국어텍스트이해, 한국어어문규범 등 외국인 대상 과목 |
1 |
|
미래 융합 |
심리치료학과 |
상담심리 |
상담심리학,심리통계,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 심리치료 사례 연구 |
1 |
||
특별교원 소 계 |
|
3 |
||||
총 계 |
|
10 |
2. 모집절차 : 인터넷 접수 → 1차 서류심사 → 2차 세미나 심사 → 3차 면접
3. 지원자격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
(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취득자이어야 함)
4. 임용조건
(1) 임용예정일 : 2022. 9. 1.
(2) 전임교원(일반교원):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 재계약은 업적평가에 따라 결정
(3) 전임교원(전문교수, 강의전담교수) : 최초 2년 임용, 3년 단위로 평가에 의해 재계약 (재계약 임용 회수 제한 없음)
[기타 자세한 처우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첨부파일 참조]
5. 제출서류
가. 1차 서류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서류 없음)
(1) 교원임용지원서 1부
(2) 연구(강의)계획서 1부
(3) 자기소개서 1부
(4)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원본을 스캔하여 파일 첨부)
(5) 연구실적 목록 1부(2019. 3. 1 – 2022. 5. 17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유의사항 1. 일체의 모든 연구실적은 반드시 2022. 5. 17 까지 발표(발행)된 논문, 업적물에 한합니다. 2. 게재예정증명(acceptance letter), 심사중, 투고중 등 예정된 모든 실적물은 입력하지 말 것. 만약 입력(오류입력포함)할 경우 허위기재로 판단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단, 게재 예정 증명이 있는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STEP4 연구(강의)계획서에 입력하는 것은 허용함) |
나. 2차 제출서류 : 1차 합격자에 한하며, 세미나심사 당일 원본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원본 각 1부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원본 각 1부
(3)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부(양식은 붙임 참조)
(4) 세례교인증명서(또는 영세증명서) 1부(별도 양식 없음)
단, (3)항 및 (4)항의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할 것
※ 교목실 전화번호 : 서울 02-300-1441, 용인 031-330-6742(사전에 면담일을 예약바람)
(5) 최종 학위논문 1부
(6) 연구실적물 각 1부(2019. 3. 1 – 2022. 5. 17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7)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1인 포함)
6.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22.5.12(목) 10:00 ~ 5.17(화) 17:00
(2) 접수방법 : 학교 홈페이지(http://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
7. 전형 절차
(1) 1차 심사 : 서류심사(※서류심사 발표 및 세미나심사 안내 : 2022.5.27.(금) 15:00 예정)
(2) 2차 심사 : 세미나(공개강의)심사〈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심사 일정 : 2022.5.30(월) ~ 6.3(금) 중 1일, 해당 학과에서 정함]
(※세미나심사결과 발표 및 면접심사 안내 : 2022.6.9.(목) 15:00 예정)
(3) 3차 심사 : 면접심사〈2차심사 합격자에 한함〉[면접 일정 : 2022.6.13(월)~6.17(금) 예정]
구분 |
심사 일시 |
합격자 발표 |
비고 |
---|---|---|---|
1차 심사 |
2022.5.23(월) ~ 5.25(수) 중 |
2022.5.27(금) 15:00 예정 |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
2차 심사 |
2022.5.30(월) ~ 6.3(금) 중 1일 |
2022.6.9(목) 15:00 예정 |
학교 홈페이지에서 조회 |
3차 심사 |
2022.6.13(월) ~ 6.17(금) 예정 |
2022.6월중 예정 |
|
※ 접수인원에 따라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기준 학위취득예정자는 지원 불가하며, 복수지원은 불가함
다. 해당 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신규임용 지원자 중 2차 및 3차 심사통보일에 심사장에 참석한 지원자 선발을 원칙으로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정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심사도 가능함
마. 전형결과는 학교 홈페이지에 한하여 안내하며, 최종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함
바.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 합격자 통보일로부터 30일 이내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아.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9. 문 의 처
교원인사팀 (전화 031-330-6120, 팩스 031-332-4008, 이메일 myhwang81@mju.ac.kr)
주소: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2022.04.28.
교육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