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
수업개요: 마켓리서치의 이해, 교과진행 방식, 평가방법; 프로젝트 팀구성 |
2주차 |
패션리서치의 영역: 디자인, 마케팅, 패션기업, 패션소비자; 팀별 구성원규칙 설정 |
3주차 |
연구문제 탐색(선행자료 분석, 패션산업 현황 조사); 프로젝트 주제 선정 |
4주차 |
조사대상, 조사방법, 선행연구 분석(20개 선행연구 조사) |
5주차 |
설문지 작성법 소개; 설문지 초안 작성 |
6주차 |
설문지 수정 및 온라인 설문지 작성; 온라인설문 샘플조사(5~10명) |
7주차 |
중간발표: 프로젝트 목표, 조사대상, 설문내용, 샘플조사 결과 공유 |
8주차 |
자료수집1: 온라인 본 설문조사 실시 |
9주차 |
자료수집2: 원자료(raw data) 정리; 엑셀 사용법 이해 |
10주차 |
자료분석: 표작성, 수량적 비교; 팀 구성원의 데이터 공유 |
11주차 |
보고서작성1: 서론 & 연구방법 기술; 팀 구성원 업무 분담 & 공유 |
12주차 |
보고서작성2: 결과해석 및 논의; 팀구성원의 업무 분할 및 역할 명시 |
13주차 |
보고서작성3: 결론 및 요약; 팀구성원의 업무 분할 및 역할 명시 |
14주차 |
보고서 발표: reference 정리 및 전반적 수정 |
15주차 |
보고서 최종본 완성 및 제출 |
16주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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