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업적

논문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4-02-28 모바일 RPG 진입 단계에서 프라이밍 효과를 활용한 사전체험 시스템의 형태 연구
2022-10-31 모바일 게임 BM 배틀패스 적용 사례 분석을 통한 배틀패스 정의 및 유형화 연구

상훈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3-02-09 전임교원 교육상
2022-07-01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 우수논문상_하계학술-2022-09호
2022-03-30 링글 서비스기획공모전 대상
2021-06-23 디지털 정부 서비스 디자인(UI/UX) 개선 제안 공모, 행정안전부 장관상

연구수탁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3-11-20 냥킹덤 게임 FGT (Focus Group Test) 수행 및 분석
2023-08-22 24년도 초거대AI 기반 지원과제 서비스 기획
2023-07-18 플랫폼 어드민 및 push 설계
2023-03-07 플랫폼 어드민 및 push 설계
2023-02-08 모바일게임 UX평가도구 개발 연구
2022-12-27 로보카폴리 메타버스 콘텐츠 FGT(Focus Group Test)
2022-12-27 스카우트잼버리 메타버스 콘텐츠 FGT(Focus Group Test)
2022-09-15 직무중심 매칭 플랫폼 기획
2022-05-26 2022년 게임기업 재도전지원 데이터기반 컨설팅 운영 대행
2021-12-27 교육서비스앱 글로벌 출시 전략 지원
2021-11-29 인지 역량 검사를 위한 게임(4종) 제작 연구
2021-11-19 인지 역량 검사를 위한 게임(3종) 제작 연구
2021-08-10 2021 마케팅 전략지원사업(2차) 운영 용역
2021-06-02 2021 마케팅 전략지원사업(1차) 운영 용역

전시.설계.디자인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3-05-11 KOCON2023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Exhibition
2022-07-12 KOCON202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01-01 제3회 링글 서비스기획공모전 (UXUI디자인 개선 공모전)
2021-12-19 ICCC 20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08-26 KOCON 2021 국제 디지털디자인 초대전

학술대회발표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3-07-05 모바일게임에서의 인게임 추가 다운로드 형태 연구
2022-07-01 모바일 게임 내 광고 지면에 관한 연구 : IAA가 적용된 하이퍼 캐주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