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업적

논문 (최근 3년간의 실적)

테이블 이름 - 년도 및 제목
년도 제목
2022-10-01 Psychological determinants of non-attendees’ resistance toward performing arts
2022-05-28 PPL이 해외 시청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드라마의 베트남 여성 소비자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2022-05-09 From intuition to intelligence: a text mining-based approach for movies' green-lighting process
2021-03-31 기술수용모형과 혁신수용장벽 관련 요인이 모바일 게임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03-01 Look! don’t let it weigh you down: The effect of visual density on perceived product heaviness and evaluation
2020-11-25 The Effect of the COVID-19 outbreak on Increasing Returns to Information: Evidence from the Korean Popular Music Market
2020-09-30 해외시장 진입방식과 영화의 재무적 성과에 관한 연구- 포스터 현지화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2020-08-25 온라인 구전의 양(Volume)과 방향성(Valence), 그리고 박물관 관람객수의 상관성에 대한 연구
2020-06-30 잠재계층 분석과 의사결정나무 분석을 활용한 공연 예술 시장세분화 연구: 저빈도 관객을 중심으로
2020-05-25 Reciprocal Relationship between Movies and the Movie-Themed Mobile Games
2020-02-01 Impact of CSR news reports on firm value
2019-11-30 토픽 모형 분석을 활용한 시장 세분화 접근법: 영화 시장을 중심으로
2019-09-05 Impact of online information on the diffusion of movies: Focusing on cultural differences
2019-08-30 프리미엄(Freemium) 모바일 게임의 성과지표별 결정요인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상훈 (최근 3년간의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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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 제목
2021-08-18 한국경영학회 우수논문상
2021-05-28 한국마케팅학회 우수논문상
2020-11-13 한국소비자학회 업무수행표창

연구수탁 (최근 3년간의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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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 제목
2020-09-08 디지털 시각적 단서가 제품 무게 착인(錯認)과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학술대회발표 (최근 3년간의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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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 제목
2019-11-02 토픽 모델링을 이용한 <마케팅연구> 연구 동향 분석
2019-08-21 Which Stories are More Profitable?: Text Mining with Latent Dirichlet Allo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