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계획서
| 교과목코드 | HBX01106 | 교과목명 | 마케팅원론 |
|---|---|---|---|
| 강의학과 | 경영대학 | 교수 | 김주호 |
| 교수소속 |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 이수학년 | 전학년 |
| 과목구분 | 이론 | 과정구분 | |
| 이메일 | lynnskim@mju.ac.kr | 전화번호 | 02-300-0750 |
| 주차 | 주제 |
|---|---|
| 1주차 | 과목소개. 마케팅의 이해 |
| 2주차 | 마케팅 컨셉의 이해 |
| 3주차 | 마케과 전략적 기업경영 |
| 4주차 | 마케팅과 소비자 만족 |
| 5주차 | 마케팅전략 |
| 6주차 | 시장세분화, 포지셔닝 |
| 7주차 | 소비자행동 1 |
| 8주차 | 중간시험 |
| 9주차 | 소비자행동 2 |
| 10주차 | 마케팅 믹스 관리 - 제품전략 |
| 11주차 | 마케팅 믹스 관리 - 가격전략 |
| 12주차 | 마케팅 믹스 관리 - 유통 전략 |
| 13주차 | 마케팅 믹스 관리 - 촉진전략 |
| 14주차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 15주차 | 기말시험 |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