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생활관 동계 입사 신청 안내
- 작성일2022.11.22
- 수정일2022.11.22
- 작성자 이*성
- 조회수2713
우리대학교 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제2학기 동계 입사 신청 안내를 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재학생
나. 2022-2 인문생활관 거주 사생 및 신규 사생
다. 결핵검진 결과(흉부X-ray)결과“정상”확인자 (신규 사생)
2. 신청 및 납부 기간
가.신청 기간: 2022.11.28.(월) 13:00 ~ 2022.12.01.(목)13:00
나.선발 발표: 2022.12.05.(월) 13:00
다.납부 일자: 2022.12.05.(월) 13:00 ~ 2022.12.08.(목)13:00
3.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 [입퇴사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게시글 확인(dorm.mju.ac.kr)
4. 일정 안내
가.합격자 발표: 2022.12.05.(월) 13:00
나.생활관비 납부: 2022.12.08.(목) 13:00까지
다.입사 및 퇴사
-입사: 2022.12.18.(일) 13:00 ~ 17:00
-퇴사: 동계4주: 2023.01.14.(토)낮12:00까지 퇴사
동계8주: 2023.02.11.(토)낮12:00까지 퇴사
5. 전액환불기간(100%)
-기 간: 2022.12.12.(월) 09:00 ~ 12.15.(목) 23:50까지
-환불일자: 2022.12.30.(금) 18:00
6. 입사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 이상인 자
다. 코로나 및 기타 감염병 이상증상 자
라. 결핵검진(흉부X-Ray)결과지 미제출자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7. 문의처
- 인문생활관 관리팀(☏02-300-1768, dormseoul@mju.ac.kr)
- 자연생활관 관리팀(☏031-330-6082, dormyongin@mju.ac.kr)
2022. 11.
명지대학교 생활관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