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 작성일2020.06.01
- 수정일2020.06.05
- 작성자 김*현
- 조회수11795
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안내 |
- 인터넷강좌(LMS)를 제외한 하계 계절수업 전 강좌는 온라인 실시간 화상강의로 진행됩니다.
- 계절수업 수강신청자 개인 이메일 주소, 영문성명 입력 요청(필수사항)
Myiweb 로그인 > 개인정보관리 > “학생카드”에서 실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 영문성명 필히 입력
*계절수업 일정(인문 및 자연 캠퍼스)
구분 |
일정 |
1.정규신청 및 등록 |
신청 2020.06.08.(월) ~ 06.12.(금) 일별 10:00 ~ 17:00 (http://class.mju.ac.kr) |
등록 2020.06.16.(화) ~ 06.18.(목) 일별 08:00 ~ 22:00 종합정보시스템(Myiweb) > 계절수업 등록금 가상계좌 납부 |
|
2.추가신청 및 등록 |
신청 2020.06.22.(월) ~ 06.23.(화) 일별 10:00 ~ 17:00 (http://class.mju.ac.kr) |
등록 2020.06.25.(목) 08:00 ~ 22:00 종합정보시스템(Myiweb) > 계절수업 등록금 가상계좌 납부 |
|
3.폐강공지 |
2020.06.26.(금) |
4.수강신청 변경 |
2020.06.29.(월) ~ 06.30.(화) 인문, 자연 학사지원팀 방문 |
5.수업기간 |
2020.06.29.(월) ~ 2020.07.20.(월) [16일간] |
6.수강신청 철회 |
2020.07.13.(월) 08:00 ~ 07.14.(화) 24:00 종합정보시스템(Myiweb) 수강삭제 |
7.계절수업 재수강 원서접수 |
2020.07.15.(수) ~ 07.17.(금) 단과대학 교학팀 |
8.수강료 환불신청 |
2020.06.26.(금) 00:00 ~ 2020.07.10.(금) 24:00 종합정보시스템(Myiweb) > 계절학기 환불신청 |
9.성적이의 신청 |
2020.07.23.(목) ~ 07.24.(금) 해당강좌 담당교강사에게 직접 성적 이의신청 |
*유의사항
▶ 수강제한: 2020학년도 제2학기 재수복학자 및 계절수업 수강 후 휴학하여 복학하는 자는 수강할 수 없음(재수복학자: 8학기(건축대학은 10학기) 내 졸업하지 못하고 휴학하여 복학하는 자) ▶ 수강신청 후 수강료 미납부 시 수강신청내역 자동 삭제됨 ▶ 성적평가: 학칙에 의거 처리 ▶ 성적처리: 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으로 처리, 장학사정이나 순위 등 정규학기 성적과 무관 ▶ 재 수 강: 성적 C+ 이하 과목에 한하며, 재수강자 취득가능 성적은 최대 A0 임(2018년도 입학생부터는 B+) ▶ 조기복학 후 계절수업 미수강시 자동으로 복학이 취소되지 않음 (복학취소를 희망할 경우 휴.복학 기간 중 학사지원팀 방문) ▶ 조기복학하여 계절수업 수강 후 복학 취소 시 계절수업 성적 삭제됨 |
** 온라인 수강신청 불가자 안내 **
▶ 온라인 수강신청 불가 대상자 - 2020-1학기에 수강 중인 과목에 대한 재수강신청자 - 2020-1학기에 수강 중인 단계적 이수과목의 다음단계(상위단계) 수강신청 희망자 ▶ 수강신청 방법 : 첨부된 계절수업 수강신청서에 “신청교과목” 부분을 작성하고 하단에 성명기재 및 날인하여 이메일로 신청 (이메일 주소 : academic@mju.ac.kr) ▶ 처리일정 - 수강신청서 제출기간 : 2020.06.08(월) 10:00~2020.06.12(금) 17:00기간 중 이메일로 수신된 것만 처리(발송시간 기준이 아님에 유의) - 2020.06.15(월) 오전 중 수강신청 처리결과 문자로 통보(해당강좌에 정원이 남아있는 강좌에 한해 이메일 접수 순서대로 수강신청 처리) |
1. 정규신청 및 등록
가. 신청기간: 2020.06.08.(월) ~ 06.12.(금) 일별 10:00 ~ 17:00 (미리담기 없음)
나. 수강학점: 최대 7학점
다. 수강대상: 계절수업 수강희망 재학생, 2020학년도 제2학기 복학예정자 중 조기복학 신청자
라. 신청방법: http://class.mju.ac.kr로 신청(정규학기 수강신청과 동일)
마. 개설과목: Myiweb 로그인 > 수강신청/성적조회 > 강의시간표(전과목 캠퍼스간 교차수강 가능)
09:40부터 미리진입 가능, 수강신청은 10:00 시작
바. 등록기간: 2020.06.16.(화) ~ 06.18.(목) 일별 08:00 ~ 22:00
사. 수강료: 학점당 80,000원
아. 납부방법: Myiweb 로그인 >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예금주: 본인명의 확인)
2. 추가신청 및 등록
가. 추가신청: 2020.06.22.(월) ~ 06.23.(화) 일별 10:00 ~ 17:00
나. 추가등록: 2020.06.25.(목) 08:00 ~ 22:00
다. 신청대상: 수강희망자 중 정규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
라. 대상과목: 개설교과목 중 여석이 있는 강좌에 한해 추가신청
마. 신청방법: http://class.mju.ac.kr로 신청
바. 등록방법: Myiweb 로그인 > 계절수업 등록금 납부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예금주: 본인명의 확인)
3. 폐강공지
가. 공지일자: 2020.06.26.(금)
나. 폐강기준: 교양 20명 미만, 전공 15명 미만 강좌 폐강
다. 공지방법: 홈페이지 게시판 안내
4. 수강신청 변경
가. 변경기간: 2020.06.29.(월) ~ 06.30.(화)
나. 변경방법: 인문 및 자연 학사지원팀 방문 후 수강신청 변경원 작성 제출
다. 기타사항
- 신청과목과 동일학점 또는 낮은 학점 과목으로만 변경 가능
- 폐강 교과목의 경우 변경하지 않을 경우 전액 환불
5. 수업기간
2020.06.29.(월) ~ 2020.07.20.(월) [16일간]
6. 수강신청 철회
가. 철회기간: 2020.07.13.(월) 08:00 ~ 07.14.(화) 24:00
나. 철회방법: 종합정보시스템 Myiweb 로그인 > 수강신청 내역 중 해당과목 삭제
다. 기타사항: 수강철회 강좌는 수강료 환불대상 아님
7. 계절수업 재수강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2020.07.15.(수) ~ 07.17.(금)
나. 접수대상: 재수강 교과목 수강신청자
다. 접 수 처: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8. 수강료 환불
가. 환불신청: 2020.06.26.(금) 00:00부터 신청(주말도 신청가능)
나.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Myiweb 로그인 > 계절학기 환불신청
다. 환불예정일: 2020.07.17.(금) 환불금액 일괄 처리 예정
라. 환불기준
환불비율 |
환불신청마감 |
3학점(24만원) |
2학점(16만원) |
1학점(8만원) |
전액환불 |
2020.06.28.(일) 24:00 |
240,000원 |
160,000원 |
80,000원 |
5/6환불 |
2020.07.02.(목) 24:00 |
200,000원 |
134,000원 |
67,000원 |
2/3환불 |
2020.07.06.(월) 24:00 |
160,000원 |
107,000원 |
54,000원 |
1/2환불 |
2020.07.10.(금) 24:00 |
120,000원 |
80,000원 |
40,000원 |
9. 성적이의 신청
가. 신청기간: 2020.07.23.(목) ~ 07.24.(금)
나. 신청방법: 해당강좌 담당교강사에게 직접 성적 이의신청
2020. 05.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