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2020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 작성일2021.08.11
  • 수정일2021.08.11
  • 작성자 박*민
  • 조회수1988

[경영대학] 2020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졸업생 여러분의 학위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학위수여식 및 학위기(졸업장) 수령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학위수여일: 2021.08.18.()

 


2. 학위수여식 진행

학위수여식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학위수여식 동영상은 2021.08.17.() 오후 학교 메인홈페이지 업로드 예정


 

3.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가. 수령방법 : 우편수령


 나. 신청기간 : 2021.08.18.() ~ 08.26.() 15:00


 다. 신청방법 : 우편수령 신청서(첨부파일) + 신분증*(앞면)사본을 메일(sbamju.ac.kr)로 전송

  ※ 메일 제목 : “[학위기 우편수령 신청] 학과, 학번, 이름기재

     예시) [학위기 우편수령 신청] 경영학과, 60140001, 홍길동

   * '신분증' 인정 범위 : 학생증 또는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주민등록번호 7자리(생년월일+성별구분까지)

   * 신청기간 종료 후, '2021.08.27.()' 신청 접수 사실에 대해 메일 회신 예정

   * 상기 공용메일(sba@mju.ac.kr)은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비대면 접수 창구가 필요하여 개설한 '신청서 전용 접수 메일 임. 신청서 접수 이외의 문의는 소속 학과로 전화 요망


 라. 우편발송일자 : 2021.08.30.() ~ 08.31.() 일괄발송

  ※ 학위기는 재발급이 불가능한 서류이므로 반드시 정확한 주소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소 불분명, 우편물 미수령 등으로 인한 수령불가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귀속 됨

  ※ 주의! 등기우편이므로 배송 시 반드시 우편물 수령자가 있어야 함

  ※ 학위기 우편발송 후 등기번호는 개인별로 안내하지 않으며 필요 시 학과사무실로 문의 요망

    ☎ 문의(02-300-공통) 경영학과(0759), 국제통상학과(0760), 경영정보학과,부동산학과(0739)


 마. 참고사항

 - 포상 대상자는 별도 안내 및 발송 예정

 - 학위기는 신청자에 한해 우편발송 함

 

4. 포토존 운영 및 학위가운 대여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인 관계로 포토존 운영 학위가운 대여 진행하지 않음



★   복합(가칭) 이전으로 인한 방문 및 선   

  - 2021.08.19.() ~ 08.20.() 기간동안 팀이 경상관(2층 S4202)에서 신축 한 교육복합관(4층 S10433)으로 이전(이사)를 합니다.  이전(이사) 기간 중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 8. 11

 

경영대학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