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2021-1학기 기말고사 세부사항 안내
◆ 2021-1학기 기말고사 시행 안내(학교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인문캠퍼스 기말(대면)고사 관련 학생 휴게 공간 이용 안내 → 바로가기
현재 코로나19 감염병 대응상황으로,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최대한의 유의와 상호 협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기말고사가 안전하고 공정하게 시행될 수 있도록 우리 경영대학 학생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기말고사 기간 : 2021. 6. 7.(월) ~ 6. 12.(토)
* 공휴일로 인한 수업보강(기말고사 시행 포함) 기간 : 2021. 6. 14.(월) ~ 6. 16.(수)
2. 2021-1학기 기말고사 시행유형 : LMS, 실시간 온라인, 대면시험, 기타(과제 제출 등)
3. 기말고사 시행 안내사항
가. 강좌별 LMS를 통해 ‘시험일정, 시험유형, 성적산출 기준’ 등 세부사항 확인
나. 동영상 강의(LMS)의 시청기간 확인하여 기간 내 수강완료 요망
4. 대면시험 유의사항
가. 대면시험 응시생은 방역준수 사항 이행 후 건물 출입가능 * 방역준수 사항 미이행 시 건물 출입 불가
* 대면시험 응시생 LMS 확인사항 : 시험일자, 시간, 강의실 호수
[방역준수 사항]
1) 마스크 착용 필수(마스크 미착용자 과태료 부과) * 분실·훼손 대비 여분의 마스크 준비 필요
2) 문진표 작성 필수(Myiweb 활용) * 등교 전 (사전)작성 원칙
http://myiweb.mju.ac.kr 로그인 → 자가진단문진표 클릭 → 언어선택 → 문진표 작성
3) 건물 출입구에서 ‘Self 발열체크’(37.5도 이상자 건물출입 불가) → 건물입장
4) 강의실 입실 → 비치된 '손 소독제'와 '소독 티슈'로 개인 위생 실시
* '손 소독제' : 손 소독 / '소독 티슈' : 책상 및 의자 소독
5) 시험 종료 후 즉시 귀가
나. 강좌별 시험일정 중복과목 발생 시 소속 학과사무실로 사실 통보 및 조정 요청
다. 대면시험과 비대면시험이 연속으로 있어 비대면시험을 위한 공간이 필요한 경우 학과사무실로 문의
라. 학교 도착 전 강의실 건물 위치 파악
* 1번 : 본관 / 2번 : 학생회관 / 3번 : 미래관 / 4번 : 경상관 / 5번 : 행정동 / 9번 : 방목학술정보관(도서관)
[강의실 찾는 방법 예시]
4315호 → 4번 건물(경상관) 3층 15호
1233호 → 1번 건물(본관) 2층 33호
9114호 → 9번 건물(방목학술정보관) 1층 14호
마. 코로나-19 관련 대면시험 응시불가자
1) 시험일 이전 발열자, 확진자, 격리자 등(학과사무실, 담당교과목 교수님에게 통보 요망)
2) 시험당일 건물 출입시 자가체크 발열자(보건의료센터 방문)
3) 시험당일 마스크 미착용자
바. 코로나-19 관련 대면시험 응시불가 사유로 인한 기말고사 대체방법에 대해 반드시 담당교과목 교수님과 협의
사. 발열, 기타 의심증상이 있어 시험 응시가 어려운 학생은 소속 학과사무실로 연락
아. 학과사무실 연락처 : ☎ 02-300- (경영 0759, 국제통상 0760, 경영정보 0739)
2021. 6. 3
경영대학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