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2021학년도 후기(제70회) 학위수여식 및 학위기(졸업장) 수령 안내
졸업생 여러분의 학위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학위수여식 일정 및 학위기(졸업장) 수령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학위수여식 일정
가. 일시 : 2022.08.17.(수) 11:00
나. 장소 : 종합관(구_본관) 10층 대강당
2. 학위기(졸업장) 수령방법 안내
가. 수령방법 : 방문수령 또는 우편수령
1) 방문수령 * 단, 졸업생에 한해 방역 지침 이행 후 건물 내 출입 가능
가) 일시 : 2022.08.17.(수) 11:00-15:00
나) 장소 : MCC 3층 10313호 <방문수령 장소인 '10313호'는 08.17(수)에만 운영 함>
다) 준비물 : 신분증(학생증 등) 지참 및 KF94 마스크 착용
2) 우편수령
가) 신청기간 : 2022.08.17.(수) ~ 08.26.(금) 15:00
나) 신청방법 : 우편수령 신청서(첨부파일) + 신분증*(앞면)사본을 메일(sba@mju.ac.kr)로 전송
※ 메일 제목 : “[학위기 우편수령 신청] 학과, 학번, 이름” 기재
예시) [학위기 우편수령 신청] 경영학과, 60180001, 홍길동
* '신분증' 인정 범위 : 학생증 또는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주민등록번호 7자리(생년월일+성별구분)
* 신청기간 종료 후, '2022.08.29.(월)' 신청 접수 사실에 대해 메일 회신 예정
* 상기 공용메일(sba@mju.ac.kr)은 코로나19로 인해 부득이 비대면 접수 창구가 필요하여 개설한 '신청서 전용 접수 메일 임. 신청서 접수 이외의 문의는 소속 학과로 전화 요망
다) 우편발송일자 : 2022.08.30.(화) 이후 일괄발송
※ 학위기는 재발급이 불가능한 서류이므로 반드시 정확한 주소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라며 주소 불분명, 우편물 미수령 등으로 인한 수령불가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귀속 됨
※ 주의! 등기우편이므로 배송 시 반드시 우편물 수령자가 있어야 함
※ 학위기 우편발송 후 등기번호는 개인별로 안내하지 않으며 필요 시 학과사무실로 문의 요망
☎ 문의(02-300-공통) 경영학과(0759), 국제통상학과(0760), 경영정보학과(0739)
라) 참고사항 : 학위기 우편수령의 경우, 신청자에 한하여 우편발송함
3. 포토존 운영 및 학위가운 대여 ☞ 바로가기
* 바로가기를 통해 학위가운 온라인 사전 신청기한 및 가운 대여/반납 절차 확인 요망
[참고] MCC 위치
2022.08.09
경영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