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효과

  • 분류자연
  • 작성일2023.09.26
  • 수정일2023.09.26
  • 작성자 유*영
  • 조회수4649

통학 버스 관련 민원에 대하여 글을 작성하면 기사에게 전달이 되는 것은 답변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민원 내용만 전달이 되고, 그 후에 민원에 따른 조치는 없는 건가요?

민원을 넣어도 전달되었다는 답변만 받을 뿐 그 민원에 대한 조치나 대처 방안에 대해서는 전달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민원 내용 전달 이후 다른 조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금일 09시40분 셔틀버스 기사가 "신고할꺼면 신고해"라고 말 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 셔틀버스 기사는 신고나 민원을 신경도 쓰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저희들이 적는 민원이 효과가 있는지 의문이 들어서 글을 남깁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E] 민원 효과

김*진 2024-01-03 10:14:30.0

관련 민원이 접수되는 대로 업체 측에 전달하고 조치 사항을 민원인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스 기사 태도 관련 민원에 대해서는 관련 사항을 업체 측에 전달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