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365 사용이 불가능해졌습니다.

  • 분류소프트웨어,idisk
  • 작성일2022.04.17
  • 수정일2022.04.17
  • 작성자 최*
  • 조회수1114

( https://www.mju.ac.kr/mjukr/129/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bWp1a3IlMkY1MjIlMkYxODAxNjIlMkZhcnRjbFZpZXcuZG8lM0ZwYWdlJTNEMSUyNnNyY2hDb2x1bW4lM0RzaiUyNnNyY2hXcmQlM0QlRUIlOTQlOTQlRUIlQjAlOTQlRUMlOUQlQjQlRUMlOEElQTQlMjZiYnNDbFNlcSUzRCUyNmJic09wZW5XcmRTZXElM0QlMjZyZ3NCZ25kZVN0ciUzRCUyNnJnc0VuZGRlU3RyJTNEJTI2aXNWaWV3TWluZSUzRGZhbHNlJTI2aXNWaWV3JTNEdHJ1ZSUyNnBhc3N3b3JkJTNEJTI2 ) ← 전적으로 이 게시글에서 설명하고 있는 내용과 같습니다.


주말에 MS 오피스 계정 설정을 둘러보던 중, 실수로 '디바이스 관리' 메뉴에서 제 노트북을 비활성화하는 버튼을 눌러버렸고, 그 이후로 제 노트북에서 Office365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Office 포탈 관리자에게 요청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다른 게시글에서는 Office365 관련 문의사항은 전산정보원 정보지원팀(031-330-6729)에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사항도 해당 부처에서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전상정보원 정보지원팀에서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라면, 명지대 Office포탈 관리자 권한을 가지고 계신 분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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