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MS 오피스 계정 설정을 둘러보던 중, 실수로 '디바이스 관리' 메뉴에서 제 노트북을 비활성화하는 버튼을 눌러버렸고, 그 이후로 제 노트북에서 Office365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Office 포탈 관리자에게 요청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하네요.
다른 게시글에서는 Office365 관련 문의사항은 전산정보원 정보지원팀(031-330-6729)에서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사항도 해당 부처에서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전상정보원 정보지원팀에서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라면, 명지대 Office포탈 관리자 권한을 가지고 계신 분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