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2021학년도 교내 코로나19 전문소독(방역) 용역업체 선정(20210316_소독면적 수정)

  • 작성일2021.03.11
  • 수정일2021.03.16
  • 작성자 조*만
  • 조회수2298

"2021학년도 교내 코로나19 전문소독(용역) 용역업체 선정 입찰"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시스템 내에서 세액이 자동 합산 산출되므로 응찰업체는 입찰금액 입력시 부가세 별도 금액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작성시 투찰 금액 숫자 입력(특히"0"입력)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입찰로서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계약기간 : 계약일 ~ 2022.02.28일 까지  

4.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한 업체는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한
입찰참가등록
을 하여야 하며,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 미가입 업체는 먼저 가입을 한 후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찰참가등록
을 하여야 합니다.(입찰참가방법을 모를 시 반드시 문의처에 입찰 전 문의하시기 바라옵고
입찰참가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입찰기회가 없는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입찰진행 : 총무인사팀 조용만(031-330-6046, misman@mju.ac.kr)
- 문의시간 : 평일 09:00 ~ 16:30(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 전화를 받지 아니할 경우 반드시 이메일로 문의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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