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1학년도 명지대학교 입시 모집요강 제작

  • 작성일2020.03.06
  • 수정일2020.03.06
  • 작성자 이*우
  • 조회수1301

2021학년도 명지대학교 입시 모집요강  제작 " 입찰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자재, 경비 및 각종 인건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입찰금액에는 기획, 디자인, 인쇄 및 배송 등 제반비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 시스템 내에서 세액이 자동 합산 산출되므로 응찰업체는 입찰금액 입력시 부가세 별도 금액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작성시 투찰 금액 숫자 입력(특히"0"입력)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의 참가자격은 체납사실이 없는 기업으로서 해당 분야의 유사실적 제한이 있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3. 본 입찰은 적격심사 평가기준에 의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이 자를 적격자로 선정 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4.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한 업체는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한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하며,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 미가입 업체는 먼저 가입을 한 후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입찰참가방법을 모를 시 반드시 문의처에 입찰 전 문의하시기 바라옵고 입찰참가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입찰기회가 없는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 과업관련 : 입학팀 송희성 입학사정관(02-300-1839, superssong@mju.ac.kr)
-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이상우 계장(031-330-6715, newpia@mju.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