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입찰공고]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셔틀버스 운행

  • 작성일2022.07.13
  • 수정일2022.07.18
  • 작성자 이*우
  • 조회수2769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셔틀버스 운행" 입찰를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실시합니다.


※ 수정사항 안내 : 2022.07.18.(월) 11:30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내용중 셔틀버스 운행월이 아래와 같이 수정 되었으니 입찰시
   수정된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기준으로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내 역

비 고

노 선

운행대수

1번 노선 : 인문캠퍼스-홍대입구역-합정역(2)

2번 노선 : 인문캠퍼스-DMC-증산역(1)

3번 노선 : 인문캠퍼스-홍제역(1)

40인승 차량

(기사포함 41인승)

운행횟수

각 차량별 9/1일 운행

 

운행월

3, 4, 5, 6, 9, 10, 11, 12(8개월)

 

운행일

운행월의 평일(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시험기간 학기 1주일 야간운행 포함(시간협의)

개교기념일(9.7.)도 공휴일에 포함


<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인건비, 자재비, 부가세 등 모든 제반경비를 모두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입찰금액 입력 시 오류가 없도록(특히 "0" 입력)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입찰로서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반드시 견적산정하기 전에 첨부된 문서들을 모두 세밀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 신청전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회원 가입후
   "용역 - 전세버스/운송/보관/이사 - 여액자동차운송(전세/출퇴근/통학버스)" 카테고리 등록


5. 공고사항 변동 또는 추가 공고 사항 발생시 명지대학교 홈페이지(www.mju.ac.kr) "입찰공지“에 공고 예정이므로
    
최종 입찰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6. 문의처
- 과업문의 : 인문학생지원팀 이한솔(02-300-1524, hansori99@mju.ac.kr)
- 입찰문의 : 구매관재팀 이상우(031-330-6713, newpia@mju.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