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하계 국내 문화탐방 및 봉사활동 진행 용역

  • 작성일2022.05.30
  • 수정일2022.05.30
  • 작성자 이*우
  • 조회수967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하계 국내 문화탐방 및 봉사활동 진행 용역" 입찰를 아래 첨부문서와 같이 실시합니다.

<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입찰참가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시 1인당 금액이 아닌 총금액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2.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입찰로서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본 입찰은 지역제한이 있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참가자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반드시 견적산정하기 전에 첨부된 문서들을 모두 세밀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 신청전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회원 가입후
   "용역 - 여행/음식/숙박/오락/단체급식 - 수학여행/국내여행/해외여행" 카테고리 등록


6. 공고사항 변동 또는 추가 공고 사항 발생시 명지대학교 홈페이지(www.mju.ac.kr) "입찰공지“에 공고 예정이므로
    
최종 입찰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7. 문의처
- 문화탐방 과업문의 : 자연학생지원팀 한윤정(031-330-6035, yjhan2@mju.ac.kr)
- 봉사활동 과업문의 : 인문학생지원팀 배성훈(02-300-1431, hoonbae@mju.ac.kr)
- 입찰문의 : 구매관재팀 이상우(031-330-6713, newpia@mju.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