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43
2020 하계 계절수업 폐강과목 안내 및 추가ㆍ변경신청 안내
- 작성일2020.06.26
- 수정일2020.06.26
- 작성자 최*현
- 조회수3630
1. 폐강과목
2.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안내사항
(1) 폐강과목의 환불을 원하는 경우
가. 신청방법 : Myiweb에서 신청
나. 신청기간 : 2020.06.26.(금) 00:00 ~ 2020.06.28.(일) 24:00
다. 환불금액 : 전액 환불
라. 환불일자 : 2020.07.17.(금) 예정
(2) 폐강과목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가. 신청가능 강좌 : 수강가능 여석이 남아있는 강좌(첨부파일 참조)
나. 신청기간 : 2020.06.29.(월)~06.30(화), 09:00 ~ 15:30
다. 신청방법 : 학사지원팀 방문
라. 등록안내 : 첨부파일의 수강신청서 작성 → 당일 수업료(현금)를 준비 → 학사지원팀을 방문하여 수강신청 가능 여부 확인 →
학사지원팀에서 등록금고지서 수령 → 교내 하나은행에 납부(은행업무 16:00 종료)
- 등록금 : 학점당 8만원(채플도 동일 적용)
- 당일 미등록시 신청과목 자동 삭제
마. 유의사항
- 처리순서는 학사지원팀 방문 선착순
- 수강신청 추가, 변경된 강좌는 신청 다음날부터 수강 및 출석인정됨.
- 수강신청 추가, 변경일까지는 출석인정이 되지 않는 점을 감안하고 신청 요망
3. 신규로 수강신청을 원하거나 기수강신청된 과목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상기 “(2) 폐강과목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의 내용대로 신청 및 등록금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