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전기(1학기) 재입학 심사결과 공지
- 작성일2023.01.26
- 수정일2023.01.26
- 작성자 김*하
- 조회수2172
2023학년도 전기(1학기) 재입학 심사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
* 재입학 심사 결과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름 및 학번을 일부 미공개하여 발표되었으며, 학번은 종전에 사용하던 학번을 그대로 사용하게 됩니다.
1. 재입학생 수강신청기간
가. 미리담기 기간: 2023. 1.30.(월) ~ 2. 3.(금) 기간 중 10:00 ~ 17:00
나. 수강신청 기간: 2023. 2. 7.(화) ~ 2.23.(목) 기간 중 10:00 ~ 17:00
※ 단과대학별 수강신청일 :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 “2023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참조
=> 기간 중 본인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에 수강신청 실시 (매일 수강신청 가능한 것이 아님에 유의)
※ 수강신청 실시 : 명지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 Http://class.mju.ac.kr) 접속
2. 등록금 납부기간 : 2023. 2.13.(월) ~ 2023. 2.24.(금)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취소처리 됨
다만,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경우 등록기간, 방법에 대하여 회계팀에서 개별 연락 예정
(3/2(목)~3/15(수) 중 학생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초과학기 학점 확인원서를 제출하여 초과학기 등록금을 재산정 받은 후 3/20(월)~3/22(수)에 납부 요망)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등록금 납부관련 사항은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 ”2023-1학기가 초과학기인 학생 학사 안내문“ 참조
3. 납부 방법 : 2월 10일(금)부터 MSI(학생정보시스템)에서 등록금 고지서 조회 가능 예정
[자연캠퍼스: 회계팀 031-330-6050 / 인문캠퍼스: 총무시설팀 02-300-1553) 하나은행(가상계좌 수납됨 / 고지서 참조)
4. 학생증신청 : 이전에 스마트학생증(하나은행)으로 발급 받지않은 학생은 교내 하나은행에서 직접 신규학생증 신청
(첨부서류 : 사진1매, 주민등록증 사본1매)
5. 학교홈페이지 MSI(msi.mju.ac.kr)에 접속하여(id : 학번, password : 제적 전 비밀번호) 본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재입학 관련 문의사항 :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02-300-1472)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031-330-6026)
2023. 1. 26.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