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하계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제출 안내

  • 작성일2022.07.04
  • 수정일2022.07.06
  • 작성자 정*용
  • 조회수2205

2022-하계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제출 안내


(기 취득한 성적등급을 ‘R’로 변경)

 

2022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제출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접수기간 : 2022.07.06.() ~ 07.08()

2. 접수처 및 방법 :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접수 이메일을 이용하여 제출 또는 각 교학팀 방문하여 제출

, 교학팀 방문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

3. 제출내역 :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첨부 참조)

4. 제출대상 : 제출 시점 당시 재학 상태인 학생

5. 단과대학별 재수강 신청원서 접수 이메일 및 제출방법

. 신청서 작성 및 제출 방법(이메일 제출시)

첨부된 재수강 신청원서 한글화일에 내용을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접수 이메일로 제출(신청인 서명란에는 서명 또는 이름 기재 신청인란에 이름 기재 / 서명은 생략)
이메일 발송후 반드시 해당 단과대에 유선 연락하여 수신확인


파일명: [22-하계 재수강신청] 소속, 학번, 이름

작성예시) [22-하계 재수강신청]경영학과,20210000,홍길동

상기 파일명이 아닌 임의의 파일명으로 제출할 경우 접수가 누락될 수 있음

 

. 단과대학별 접수 이메일 주소

캠퍼스

단과대학

접수 이메일

비고

인문

인문대학

humanitiesmju.ac.kr

 

사회과학대학

social2020@mju.ac.kr

 

경영대학

sba@mju.ac.kr

 

법과대학

law0803@mju.ac.kr

 

ICT융합대학(디자인콘텐츠)

ictoffical0644mju.ac.kr

 

ICT융합대학(융합소프트)

ictoffical0643mju.ac.kr

 

미래융합대학

future1mju.ac.kr

 

방목기초교육대학(인문)

bangmok_s_officemju.ac.kr

 

자연

자연과학대학

naturalscience@mju.ac.kr

 

공과대학

mjuengmju.ac.kr

 

예술체육대학

art2020@mju.ac.kr

 

건축대학

camu@mju.ac.kr

 

ICT융합대학(자연)

yeraon@mju.ac.kr

 

방목기초교육대학(자연)

tkddls2110@mju.ac.kr

 

국제학부

karenkim@mju.ac.kr

 

 

6. 유의사항

. 교과목명, 이수학년도/학기, 학점, 성적을 MSI(학생정보시스템)에서 확인하신 후 정확히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과 다르게 표기한 과목의 경우 재수처리가 불가합니다.

특히 소속”, “학번”, “성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도 처리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외 제출하는 신청서는 처리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제출하시기바랍니다.

.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를 마지막 학기까지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도 해당 과목은 나중에 이수한 과목의 성적(학점)만 인정됩니다.

(재수강 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본인의 실제 취득학점을 잘못 인식하여 졸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시에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를 제출하여야 함)

.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접수 및 처리가 수기로 이루어지므로 잘못된 이메일 주소로 제출 등의 사유로 신청원서가 도착하지 않거나 다량의 재수강 처리 과정에서 처리가 누락될 수 있으므로 신청원서 제출 후 약 2~3주후에 본인의 MSI(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하여 재수강 처리 결과(R로 변경)를 반드시 확인하고 이상이 있을 경우 소속 교학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재수강 성적 처리시 무조건 먼저 이수한 과목의 성적이 “R"로 변경되므로 기존에 이수를 완료하고 이번학기 수강중인 과목에 대해서도 재수강 처리 신청이 가능함

2022. 07. 04.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