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폐강과목 : 첨부파일 참조
2.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안내사항
(1)폐강과목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가.신청가능 강좌 : 수강가능 여석이 남아있는 강좌(첨부파일 참조)
나.신청기간 : 2022.06.17(금), 09:00 ~ 15:00 (12:00~13:00 점심시간으로 신청불가)
다.신청방법 : 학사지원팀 방문신청
라.등록안내 : 첨부파일의 수강신청서 작성→당일 수업료(현금)를 준비→학사지원팀을 방문하여 수강신청 가능 여부 확인
→학사지원팀에서 등록금고지서 수령→교내 하나은행에 납부(은행업무 15:30 종료)
- 등록금 : 학점당 8만원(채플도 동일 적용)
- 등록금은 계좌이체 불가하며 반드시 현금을 사전에 준비하여 방문
예시 : 신규 또는 추가 교과목 수강신청 - 신청서 및 해당 학점만큼의 등록금을 준비하여 학사지원팀 내방
2학점을 3학점인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 신청서 및 등록금(1학점인 8만원)을 준비하여 학사지원팀 내방
3학점을 3학점인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 신청서만 준비하여 학사지원팀 내방(등록금은 기납부한 교과목의 금액으로 대체)
3학점을 2학점의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 신청서만 준비하여 학사지원팀 내방(1학점 금액은 별도의 신청없이 환불예정일자에 전액환불)
- 당일 교내 하나은행에 미등록시 신청과목 자동 삭제
마.유의사항
- 방문전 첨부파일의 수강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하고 등록금을 현금으로 준비(계좌이체 불가)
- 처리순서는 학사지원팀 방문 선착순
- 수강신청 추가,변경된 강좌는 신청 다음날부터 수강 및 출석인정됨.
- 수강신청 추가,변경일까지는 출석인정이 되지 않는 점을 감안하고 신청 요망
- 2022년 하계계절수업 온라인 수업(원격수업 및 블렌디드 러닝) 교과목 안내문 - https://url.kr/rw48li
(2)폐강과목의 환불을 원하는 경우
가.신청방법 : 학생정보시스템(MSI)에서 신청
나.신청기간 : 2022.06.18(토) 00:00 ~ 2022.07.01(금) 24:00
다.환불금액 : 전액 환불
라.환불예정일자 : 2022.07.18(월)예정
3.신규로 수강신청을 원하거나 기수강신청된 과목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폐강제외)
- 상기“(2)폐강과목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와 동일하게 신청 및 등록금 납부
4.신청 및 등록 절차
- 학사지원팀에서 폐강과목 변경 처리 후 교내 하나은행에서만 해당 등록금 납부(계좌이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