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
1. 발급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대학원 신.편입생
2.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가능), 반명함판사진(증명사진 업로드 가능)
3. 신청기간 : 비대면신청 : 09/06 ~ 12/31
(*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대면신청만 가능)
대면신청 : 09/23 ~ 11/30
http://www.kebhana.com URL접속 후 ‘학생증카드예약등록’ 검색, 온라인 신청 후 출력물(9pages은행 제출)
4. 신청방법
(1) ‘비대면계좌개설’ QR코드로 학생증용 계좌개설 <일반카메라 ON - QR코드 스캔>
- URL 및 QR코드 : https://m.hanabank.com/cont/mybranch/1521/01/MYB15210003866/index.html
(2) 계좌개설 후 뉴하나원큐APP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 URL 및 QR코드 : https://mbp.hanabank.com/oneplus.jsp?MENUYDSCD0001001
5. 수령방법
가) 수령안내 개별 SMS 발송 예정.
나) 명지대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타지점 불가), 은행업무시간 내(09:00-16:00)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09:30-15:30) (*자연/인문캠 별도 방문, 신분증 지참, 본인방문수령만 가능)
6. 학생증 분실재〮발급
학사지원팀 (자연캠퍼스 창조관 內/ 분실 수수료 5.000원)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 하나은행(학생회관 1층) 방문하여 등록 필수.
7. 학생증 관련 문의 (*학생증 발급진행상황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은행 연락처로 문의)
자연캠) 031-269-1111(내선213), 인문캠) 02-304-1111(내선101), 학사지원팀) 031-330-6663
2021.09.
교육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