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대학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작성일2021.07.26
  • 수정일2021.07.26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3164

2021-2학기 대학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대학 일반 재학생 등록기간 : 2021.8.17(화) ~ 2021.8.27(금)

 - 학위취득유예자 고지서 조회 및 등록기간 : 2021.9.13(월) ~ 2021.9.15(수)

 - 초과학기생(일반대학은 8학기, 건축대학은 10학기를 이수한 초과학기생) 고지서 조회

   및 등록기간2021.9.13(월) ~ 2021.9.15(수) 

   초과학기생,학위취득유예자는 학점확인서를 2021.9.6(월)까지 단과대학 교학팀에 반드시

     제출해야만,신청학점에 맞게 고지서가 생성됩니다.[홈페이지 학사공지 바로가기]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 2021.8.13(금)부터 출력가능 )

external_image

[[등록금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3. 등록금 납부 방법

세부사항

가상 계좌

납부

종합정보시스템(Myiweb)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에 표시된 가상계좌로 이체

  (가상계좌 : 학교에서 등록금 수납을 위해 학생명으로 개설한 전용계좌)

전국 모든 은행 창구, 자동화기기,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입금

납부시간 : 00:00~23:30

은행 방문

납부

종합정보시스템(Myiweb)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

하나은행 전국 지점 방문 납부

납부시간 : 09:00~16:00(은행영업시간)


4. 등록금 납부 확인

세부사항

하나은행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후 즉시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납부 확인 가능

http://www.hanabank.com접속 [[납부확인 바로가기]]

external_image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등록금 납부 다음날 12시부터 인터넷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증 출력가능

myiweb.mju.ac.kr접속 [[납부확인 바로가기]]

external_image


5. 관련문의 : 명지대학교 콜센터 ▶ ☎ 1577- 0020


※ 유의사항 : 기납부된 등록금은 개인적인 사유(휴학 등)로 환불되지 않고 이월처리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근거 : 학칙시행규칙 제28조)



2021. 07. 26.


사 무 지 원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