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 연구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직 종 |
부 서 |
임용예정직급 |
인 원 |
근무지 |
연구원 |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 |
연구원 |
1명 |
자연캠퍼스(용인) 근무 |
2. 지원자격
분 야 |
지 원 자 격 |
공 통 사 항 |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 |
가.교육학 계열 석사학위 소지자 나.교육개발센터 업무 유경험자 우대 |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3. 임용예정일 기준, 본 대학 및 타 기관 중복 재직 불가 (ex. 인턴,사무원, 연구원, 교강사 등) |
3. 전형일정
일 정 |
진 행 사 항 |
비 고 |
2021.04.30.(금) ~ 05.13.(목) |
구인 공고 게시 기간 |
응시서류 제출 시 지원자격 확인 후 제출 |
2021.05.01.(토) ~ 05.13.(목) |
서류 접수 기간 |
|
2021.05.18.(화)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이메일 및 유선 통보 |
2021.05.20.(목) 10:00 |
2차 면접 전형 평가 (인문캠퍼스 진행) |
이메일 및 유선 통보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함) ※교내 사정에 의하여 면접전형은 인문캠퍼스(서울)에서 진행됩니다. |
2021.05.24.(월) |
최종 합격자 발표 |
이메일 및 유선 통보 |
※전형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 시 기재 및 제출한 증빙 서류 원본대조가 실시 됨
4. 제출서류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1.04.30.(금) ~ 05.13.(목) 23시59분 까지
나. 접수방법 : 명지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육개발센터(ctl.mju.ac.kr) 홈페이지 커뮤니티
양식자료실 소정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E-mail 접수
다. 접수 E-mail : ctl@mju.ac.kr (방문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응시서류 제출 시 E-mail 제목은“지원분야_채용서류_성명”으로 기재하여 제출
1)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부(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사항 고지 확인 후 체크)
2) 학력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3)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각 1부
4)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5) 자격증명서(소지자에 한함) 1부
5. 임용조건
가. 임용예정일 : 2021.06.01.
나. 임 용 기 간 : 2021.06.01.~ 2022.05.31.(1년)
※임용기간 중 연구 업적과 근무태도 등을 고려하여 1년 재임용 가능
다. 보 수 : 본교 연구원 관련규정에 의해 결정(4대 보험 포함,퇴직금 별도)
라. 근무지 :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6. 기 타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최종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원본을 제출합니다.
다.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임용 및 합격을 취소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교육혁신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1-330-6226)
※ 문의시간: 평일 10:00-16:00, 토/일요일은 제외. 끝.
명 지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