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제전담직원모집]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채용 공고
사랑·진리·봉사를 대학이념으로 하는 명지대학교에서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2020년 7월 10일
명지대학교 총장
1. 모집부문 및 자격 요건
2.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근무형태 : 계약직(기간제전담직)-1년 7개월(대학혁신지원사업 잔여기간 내 연간 계약)
나. 근무부서 :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1명)
다.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08:30~17:00
라. 근무지역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마. 급여 : 2,800~3,000만원(퇴직금 별도) ※내부 규정에 의함
바. 회사주소 : (449-728)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용인캠퍼스
사. 인근전철 : 에버라인 명지대역
3.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2020.7.10.(금) ~ 7.15.(수), 24: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jhajin@mju.ac.kr)
4. 채용절차
가. 서류 전형평가
나. 2차 면접평가(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 개별 통보)
다. 임용예정일 : 2020.8.1.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양식) 1부.
라.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마.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본 각 1부.
※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 접수 시 제출(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글파일 포함) 또한, 최종 임용 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 필
6.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나.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해당 자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의 : 명지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031-324-1343)
붙임 : 채용_응시원서 자기소개서(양식) 1부. 끝.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위원회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