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인문미래교육원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직급 |
채용부서 |
인원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
인문미래교육원교학팀 |
1명 |
학점은행 학사관리 및 행정업무 |
<자격요건>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경력 1년 이상) ∙ 평생교육사 자격증 소지자(2급 이상) |
2.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2025. 8. 1 ~ 2026. 5. 20.(9개월20일)
※ 본 채용은 일반직원의 휴직에 따른 인력 공백을 보완하기 위한 기간제 전담직 채용이며, 복귀 사유 발생 시 조기 종료 가능하며 퇴직금 지급 대상 아님
나.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09:00 ~ 17:30 / 평일 야간 및 토요일 당직 근무제
다.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라. 급여 : 교내 기간제 전담직 급여책정 기준에 준함
(4대보험 포함, 시간 외 근무수당 별도)
마. 기타 사항은 관련 제 규정에 따름
3. 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5. 07. 16.(수) ~ 07. 18.(금) 12: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lsy@mju.ac.kr)
다. 접수제목: 인문미래교육원교학팀 전담직 지원(성명)
4.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포함) :각 1부
※ 모든 서류를PDF파일로 스캔하여 하나의PDF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 첨부 제출
5. 채용절차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시행, 개별 통보)
6. 기타사항
가. 접수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기재오류 및 누락,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
다.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국문·영문이 아닌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본 또는 공증 번역본을 제출합니다.
마. 제출한 서류가 허위·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채용을 취소합니다.
바.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 의 : 명지대학교 인문미래교육원교학팀(02)300-1803)
2025. 7.
인문미래교육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