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진리·봉사를 대학이념으로 하는 명지대학교에서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직급 |
채용부서 |
인원 |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기간제전담직 (계약직) |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
1명 |
<담당업무> ∙ 장애학생특별지원위원회 운영 ∙ 장애학생지원센터 행정업무 ∙ 장애학생 상담 ∙ 기타 제반 업무
<자격요건>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경력 1년 이상) ∙ 장애인 지원 업무 유경험자(경력 1년 이상) ∙ 장애인 또는 취업보호대상자 등 |
2.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
일 정 |
비 고 |
---|---|---|
접수 기간 |
2025.04.18.(금) ~ 04.20.(일) 까지 |
이메일 접수: support@mju.ac.kr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
2025.04.21.(월) |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
면접전형(예정) |
2025.04.21. ~ 04.23.(수) 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합격자 통보(예정) |
2025.04.23.(수) |
개별 통지 |
임용 예정일 |
2025.05.01.(목) |
|
3. 근무 조건
구 분 |
내 용 |
---|---|
채용 조건 |
∙ 2025.05.01. ~ 2026.04.30.(12개월) 종료 1개월전 업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
근무 조건 및 처우 |
∙ 대학 내부 규정에 의함 |
주 근무지 |
∙ 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학생회관 1층 |
근무 시간 |
∙ 주5일(08:30~17:00) |
급여(예정) |
∙ 우리 대학 보수규정에 의함 (4대보험 포함 약 2,500만원 내외) |
4. 제출 서류
구 분 |
내 용 |
---|---|
지원자 |
∙ 이력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내용 포함) 및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각 1부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우대사항 관련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파일명: [장애학생지원센터]기간제전담직-성명)로 저장하여 이메일 제출 |
최종합격자 |
∙ 합격자 안내 시 추가자료 안내 |
5. 기타
가. 본교 인사규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해당 자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문의: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031-330-6794)
2025. 4.
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