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기간제 전담직 채용 공고

  • 작성일2025.04.18
  • 수정일2025.04.18
  • 작성자 이*성
  • 조회수811

사랑·진리·봉사를 대학이념으로 하는 명지대학교에서는 성실 유능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직급

채용부서

인원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기간제전담직

(계약직)

학생처

장애학생지원센터

1

<담당업무>

 장애학생특별지원위원회 운영

 장애학생지원센터 행정업무

 장애학생 상담

 기타 제반 업무

 

<자격요건>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한글 및 엑셀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대학 행정 업무 유경험자(경력 1년 이상)

 장애인 지원 업무 유경험자(경력 1년 이상)

 장애인 또는 취업보호대상자 등


 

2. 전형방법 및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접수 기간

2025.04.18.() ~ 04.20.() 까지

이메일 접수: support@mju.ac.kr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2025.04.21.()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면접전형(예정)

2025.04.21. ~ 04.23.()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합격자 통보(예정)

2025.04.23.()

개별 통지

임용 예정일

2025.05.01.()

 


 

3. 근무 조건

구 분

내 용

채용 조건

 2025.05.01. ~ 2026.04.30.(12개월)

종료 1개월전 업무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근무 조건 및 처우

 대학 내부 규정에 의함

주 근무지

 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학생회관 1

근무 시간

 5(08:30~17:00)

급여(예정)

 우리 대학 보수규정에 의함 (4대보험 포함 약 2,500만원 내외)


 

4. 제출 서류

구 분

내 용

지원자

 이력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내용 포함) 및 자기소개서(본교 양식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

 우대사항 관련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하나의 PDF파일

(파일명: [장애학생지원센터]기간제전담직-성명)로 저장하여 이메일 제출

최종합격자

 합격자 안내 시 추가자료 안내


 

5. 기타

 가본교 인사규정상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해당 자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문의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031-330-6794)

 


 

2025. 4.

 

자연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