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생활관 2차 입사 신청 안내

  • 작성일2022.07.04
  • 수정일2022.07.04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789

2022-2 생활관 2차 입사 신청 안내

 

우리대학교 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제2학기 2차 입사 신청 안내를 생활관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과 2022학년도 2학기 수업방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음-

 

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재학생 (복학생은 복학신청 승인 완료된 후에 신청가능)

 나. 결핵 검진 결과(흉부X-ray) 결과 "정상" 확인자

 

2. 신청기간: 2022.07.21.() 13:00 ~ 07.25.() 13:00까지

 

3.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커뮤니티] - [입퇴사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게시글 확인(dorm.mju.ac.kr)

 

4. 추후 일정 안내(예정)

 가. 합격자 발표: 2022.07.28.() 15:00

 나. 생활관비 납부: 2022.07.28.() 15:00 ~ 07.29.() 23:50

 다. 입사일: 2022.08.28.() 오전 09:00 ~ 17:00

 라거주기간 및 퇴사일

구분

거주기간

퇴사일

학기

22.08.28. ~ 22.12.17.

2022.12.17.() 12:00까지

6개월

22.08.28. ~ 23.02.18.

2023.02.18.() 12:00까지

연간

22.08.28. ~ 23.08.19.

2023.08.19.() 12:00까지


5. 전액환불기간(100%)

 - 2022.08.01.() 09:00 ~ 08.22.() 23:50까지

6. 입사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이상인 자

 다. 코로나 및 기타 감염병 이상증상 자

 라. 결핵검진(흉부X-Ray)결과지 미제출자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7. 문의처

 - 인문생활관 관리팀(02-300-1768, dormseoul@mju.ac.kr)

 - 자연생활관 관리팀(031-330-6082, dormyongin@mju.ac.kr)

 

 

2022. 07.


명지대학교 생활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