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행정전담자 채용 공고

  • 작성일2022.06.28
  • 수정일2022.06.28
  • 작성자 이*성
  • 조회수668

명지대학교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 행정전담자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 산학인재개발원에서는 IPP형 일학습병행제 사업의 일환으로 행정전담자(기간제전담직)를 다음과 같이 채용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가. 채용부서 : 자연캠퍼스 산학인재개발원 공동훈련센터(지역 : 경기도 용인시)

 나. 채용인원 : 1

 다. 지원자격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자격

 ① 국내·외 대학이상 졸업자

 ② 해외출장에 결격사유 없는 자

 ③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결격사유 및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 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④ 전산프로그램 활용 가능자(MS OFFICE 및 한글)

우대사항

 ① 일학습병행제 사업 수행 이력이 있는 자

 ② 타 대학에서 국고사업 수행 이력이 있는 자

 

2. 담당업무

 가. IPP형 일학습병행제 학습기업 관리 및 지원

 나. IPP형 일학습병행제 학습근로자 관리 및 지원

 다. IPP형 일학습병행제 관련 행정업무

 

3.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7. 8.() 17:00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기한내 도착분에 한함)

 다. 이메일주소 : paul74@mju.ac.kr

 

4. 제출서류

 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자유 서식)

 나. 증명사진 1(JPG)

 다.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라.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마.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1

 ※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업로드 후, 합격자 원본 제출

 

5. 채용절차

 가.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2. 7. 11.() 15:00 예정(개별 통보)

 나. 2차 면접심사 : 2022. 7.13.()

 다. 합격자 발표 : 2022. 7.14.() 15:00 예정(개별 통보)

 라. 근 무 일 : 202281일 예정이나 임용 절차에 따라 늦춰질 수 있음.

 

6.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202281~ 2025228, (1년마다 근무평가후 재임용)

 나. 근무조건 : 대학규정에 의함

 다. 직종 : 전담직원(기간제)

 

7. 연봉 : 내부규정

 

8.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해당 자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문의 : 명지대학교 산학인재개발원(031-324-1223)

 


2022. 06.

 

명 지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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