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 인문생활관 하계방학 중 입사 신청 안내 (신규 입사자 대상)

  • 작성일2022.05.23
  • 수정일2022.05.24
  • 작성자 이*성
  • 조회수1969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신규 입사 신청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업방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재학생

 나. 결핵검진 결과(흉부 X-ray)결과 정상확인자

 다. 2022-1 인문생활관 거주 사생이 아닌 자 (신규 입사자)

  ※2022-1 인문생활관 거주 사생은 공지사항 게시판 내에 <[인문] 2022-2 하계방학 인문생활관 입사 안내(기존 거주 사생 대상)> 게시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 및 납부 기간

 가. 신청 기간: 2022.05.23.() 10:00 ~ 05.24.() 22:00

 나. 선발 발표: 2022.05.26.() 11:00

 다. 납부 일자: 2022.05.26.() 11:00 ~ 05.27.() 16:00

 

3. 신청 및 납부 과정

 가. 신청 방법 (신청기간 내 구글폼 설문지와 이메일 제출 2가지 모두 완료하여야 함)
   1) 신규입사자용 구글폼 설문지 제출

      - 링크: https://forms.gle/6KjtYLFaFUTLXhYZA

      - 설문 완료 후 반드시 제출버튼까지 눌러야 신청됨

 

   2) 신규입사자용 입사신청서 이메일 제출

      - 본 게시글 첨부파일(PDF)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 이메일 제목 양식: [2022-하계방학] 인문생활관 신규 입사 신청 (본인 학번 및 성명)
      - 이메일 제목 예시: [2022-하계방학] 인문생활관 신규 입사 신청 (60230001 최재현)
      - 제출 이메일 주소: dormseoul@mju.ac.kr


 나. 선발 발표

   - 2022.05.26.() 11:00 생활관 홈페이지 내 공지 및 개별 문자 통보(기숙사비 및 입금 계좌번호 발송 예정)

 

4. 선발기준

 가. 거리점수: 서울 0/ 경인지역 0.1/ 그 외 전지역(해외포함) 0.2

 나. 사회적 취약계층: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우선선발 

                          (입사신청서 이메일 제출시, 증빙서류 파일도 반드시 함께 첨부할 것)

  

5. 납부 금액

기숙사비

기숙사비

시설 보증금

납부금액

비고사항

2인실-4

386,400

30,000

416,400

2인 사용

2인실-8

708,400

30,000

738,400

2인 사용

4인실-4

285,600

30,000

315,600

4인 사용

4인실-8

523,600

30,000

553,600

4인 사용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음

 

6. 추후일정 안내(예정)

 가. 합격자 발표 : 2022.05.26.() 11:00

 나. 생활관비 납부 : 2022.05.26.() 11:00 ~ 05.27.() 16:00

 다.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2.06.19.() 오전 09:00 ~ 17:00

   - 퇴사 : 하계 4- 2022.07.16.() 12:00까지

            하계 82022.08.13.() 12:00까지


7. 환불

 가. 100%환불

   1) 기간 : 2022.06.01.() 09:00 ~ 06.14.() 23:50까지

   2) 환불일자 : 2022.06.20.() 18:00

 

 나. 일부환불(10%차감)

   1) 기간 : 2022.06.15() 00:00 ~ 06.18() 23:50까지

   2) 환불일자 : 2022.07.05() 18:00

 

 다. 입사 후 환불

   1) 4주 입사 : 환불없음

   2) 8주 입사 : 2022.07.17() 이후 환불불가

      - 생활관비 : 입사시 납부 생활관비의 10%차감 후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 시설 보증금 : 100% 환불

 

 라. 환불일자

   1) 매달 1 ~ 15일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2) 매달 16 ~ 31일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8. 입사 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이상인 자

 다. 코로나 및 기타 감염병 이상증상 자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9. 문의처

 - 인문생활관 운영사무실 (02-300-1768, dormseoul@mju.ac.kr)

 

 

2022. 05.


인문생활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