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통합민원센터

지난주 5/2(목) 인문캠 셔틀버스 승강장(?)에서 근로학생 너무 불성실합니다.
작성자 이*혁(인문) 등록일 2019-05-08 조회수 196

인문캠 셔틀버스 타고내리는 행정동 앞에 형광색 조끼를 입은 근로학생이 그동안 셔틀버스가 들어오거나 하면 주위로 통행하는 학생이나 기타 교직원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학교 내부에서의 셔틀버스에 한해 교통 정리를 간단하게 했습니다. (입구 경비 선생님들이 전체적으로 하시고요.)

 

지난주 목요일(5월 2일) 오후 4시 쯤에 학교 정문을 지나는데, 학교 셔틀 버스가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셔틀버스가 크고 긴지라, 항상 앞으로 갔다가 후진했다가 하면서 주차를 합니다.

그 과정에서 차의 뒤쪽(주위)에 보행자라도 있으면 안전사고의 우려가 있을 뿐만 아니라, 주차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그래서 보통 교통지도를 하는 근로학생들이 보행자에게 주의를 환기시키거나 잠시 통행을 막습니다.

 

근데 그날은 근로학생이 자리에 다리를 완전 꼬고 앉아서 핸드폰만 만지고 있었습니다.

친구를 기다리느라 5~10분 정도를 계속 서있었는데, 그 학생은 셔틀버스가 들어오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다리꼬고 앉아서 핸드폰을 하고 있었습니다.

 

근무시간동안 항상 서서 일하고 있으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자기의 근무시간이면 적어도 셔틀버스가 들어올 때라도 일어서서 도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그렇게 편하게 놀고 있으라고 시급 줘가면서 근로 시키는 건 아니잖습니까..ㅠ

 

해당 학생뿐만 아니라 다른 근로 학생들의 근무 태도도 불량한 경우가 있습니다.

돈을 받고 일하는 만큼 적어도 자신의 근무시간에는 충실할 수 있도록 경고 및 지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

[RE] 지난주 5/2(목) 인문캠 셔틀버스 승강장(?)에서 근로학생 너무 불성실합니다.
답변자 김*동 답변일 2019-05-09 답변여부 완료

안녕하십니까. 학생복지봉사팀 입니다.

셔틀버스 안전지킴이는 셔틀버스 진입 안전관리 뿐만 아니라 셔틀버스 진입시간 이외에 교내 순찰, 불법게시물 단속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근로시간 학생에게 당시 상황 및 근무태도, 사실여부 등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학생분께서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여부를 막론하고 다시 한번 주의 및 지도를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