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특수대학원

특수대학원

 
2019학년도 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기간연장]
작성자 이*연 등록일 2019-03-04 조회수 586

2019학년도 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 신청 안내 (기간연장)

 


▶대    상: 대학원 신입생 및 최초발급 재학생

※ 명지대학교 대학원 학생증을 최초발급 받는 신입생 및 재학생은 아래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학생증카드를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기존에 학생증을 발급 받았으나 분실 등의 사유로 재발급 시에는 반명함판 사진 1장과 재발급 신청비 5천원을 지참하여 행정동 1층 학사지원팀에 방문 바랍니다.

 

 

 

▶ 신청기한: 2019년 4월 12일까지

 

 


▶신청방법(신입생 및 최초발급 재학생):

 


 

 


  《하나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① 하나은행 홈페이지(https://www.kebhana.com/index.html)에 접속합니다.

 

 

② 메뉴플러스>학생증카드 메뉴를 클릭합니다.

 

1번

 

 

 

 

③ 학생증카드 예약등록을 클릭하여 예약 등록을 진행합니다.

 

2번

 

 

 

 

  ④ 해당 내용들을 작성하여 접수 완료 후 발급되는 신청서 9부를 인쇄합니다.

 

3번

 

 

 

  ⑤ 인쇄한 신청서에 서명 후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과 반명함판 사진 1장을 가지고 가까운 하나은행 지점이나 명지대학교 서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를 가지고 계신 경우》

 

① 명지대학교 서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 영업점 혹은 경상관 6층 4605호 대학원교학팀에서 계좌보유자 전용 학생증카드 신청서를 배부 받습니다.

 

② 신청서를 작성한 뒤, 신분증과 반명함판 사진 1장과 함께 행정동 1층 하나은행 영업점에 제출합니다.


 

 

 

▶관련문의: 02-300-1111(하나은행 명지대학교 출장소)

 

 

 

자주묻는 질문(FAQ)


1. 학생증은 필수로 발급해야 하나요?

-학생증 발급은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도서관은 명지대학교 도서관 어플내 모바일 열람증으로도 도서관 출입이 가능합니다. 자료대출은 모바일열람증과 신분증 제출 시 가능합니다.

 

2. 신청기간을 놓쳤는데 어떻게 하나요?

-재발급이 아닌 최초발급은 신청기간내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을 놓친 경우 다음 학기 신청기간에 신청 가능하오니, 되도록 기간 내에 신청하여 학생증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