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이미지없음 ‘학교법인 명지학원 설립자, 방목 유상근 장로 26주기 추모예배’ 열려
작성자 임*빈 등록일 2018-08-06 조회수 176

학교법인 명지학원 설립자이자 명지대학교 제2대 총장을 지낸 방목(邦牧) 유상근(兪尙根) 장로의 26주기 추모예배가 726() 오전 1030분 명지대학교교회 사랑홀에서 열렸다.

 

이날 추모예배에는 유병진 총장을 비롯한 명지학원 산하기관장, 교외인사 및 교직원 300여명이 함께 자리해 방목 유상근 장로를 추모하고 고인이 창제한 설립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구제홍 교목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추모예배는 예배로의 초대 찬송가 기도 (명지초등학교 최재원 교목) 성경봉독 (명지중학교 이갑희 교장) 특송 (명지홀리보이스) 설교 (장로회신학대학 총장 임성빈 목사) 추모영상 추모연주 (명지 홀리쳄버오케스트라) 찬송 축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임성빈 목사는 추모예배 설교에서 방목 유상근 장로는 진심으로 사람을 사랑하고, 직장과 이웃과 나라를 위하여 봉사하는 것이 자기 소망을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셨고 이 신념에서 비롯된 설립정신을 발표하셨다면서 방목 유상근 장로의 고귀한 정신과 큰 뜻을 섬기고 기리는 오늘 이 자리가 매우 뜻깊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학교법인 명지학원 설립자, 방목 유상근 장로 26주기 추모예배’ 열려.hwp
TA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