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일반공지

전자출결시스템(명지Ucheck) 사용법 안내
    페이스북 2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2-15 조회수 5997

전자출결시스템(명지Ucheck) 사용법 안내

 

  우리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명지Ucheck) 시행에 따른 학사관리의 엄격하고 공신력 있는 지표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매뉴얼 배포를 안내하오니 동계 계절수업 수강 학생들은 붙임의 자료 및 동영상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다         음

 

1. 시행시기 : 2017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부터(이러닝 강좌는 제외)


2. 목적 및 기대효과
    가. 종이 출석부의 확인 점검이 어렵고 정확한 출석반영 근거 확보가 어려움
    나. 출석부의 확인/보관 등 관련 업무의 처리에 행정력 낭비가 심함
    다. 투명한 학점이수 시간 관리 및 수업관리 업무의 엄정성을 위한 시스템 운영 필요
    라. 학생과 교수간의 학습관련 설문 조사 기능 및 PUSH 메시지 전송 기능 지원


3. 전자출결시스템 매뉴얼 배포 내역(자세한 사용 방법은 붙임 참조)


4. 학생용 메뉴얼 동영상 링크
    가. Android : UCheck Plus 학생용 설치, 로그인, 출석체크, 출결조회 및 이의신청
         http://220.118.213.94:9444/kosin/stud/usage_stud_android.mp4

         (or  http://www.mju.ac.kr/mbs/mjukr/download/usage_stud_android.zip)
    나. iOS : UCheck Plus 학생용 설치, 로그인, 출석체크, 출결조회 및 이의신청
         http://220.118.213.94:9444/kosin/stud/usage_stud_ios.mp4

         (or  http://www.mju.ac.kr/mbs/mjukr/download/usage_stud_ios.zip)

 

 

붙 임 : 1. 전자출결시스템(명지Ucheck) 학생용 매뉴얼 각 1부.    
            2. 전자출결 패스워드관련 간편메뉴얼(공통) 1부. 끝.

 

 


2017.12.14.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 UCheck Plus for Student User's Manual v1.00(학생용).docx UCheckPlus 간편 매뉴얼(학생용).pptx 전자출결 패스워드관련 간편메뉴얼.pdf
TAG
목록

이전글
[자연] 2018학년도 1학기 방목기초교육대학 교육조교 1종 모집 안내
다음글
윌로펌프 기업탐방 프로그램(영업직무 채용연계형)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