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일반공지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페이스북 1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0-13 조회수 1295

명지대학교 교수초빙 공고

 

 


1. 초 빙 분 야

구분

임용

구분

대학

학부()

전공분야

담당과목

초빙

인원

특이

사항

공채

일반교원

인문대학

영어영문학과

영미문학

영미사,영미문학강독,

영국문학사,영미산문

1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행정학

전자정부론,비교행정론,

정부규제,현장행정

1

 

경영대학

경영학과

인사/조직

조직행동론,인적자원관리

1

 

마케팅

유통관리,마케팅리서치,

가격관리

1

 

회계

재무회계

1

 

국제통상학과

국제경영

국제마케팅,해외시장조사론,

해외시장진출사례연구,

국제시장환경

1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화학공학

열역학

1

 

신소재공학과

재료공학

금속재료,세라믹,전자재료,

에너지재료

1

 

컴퓨터공학과

컴퓨터공학

컴퓨터공학 전분야

1

 

강의전담

교수

사회과학대학

아동학과

가족치료

가족치료이론과 실제

가족치료 수퍼비젼, 가족상담, 가족치료

1

임상경력 20년이상 가족치료 수퍼비젼 가능자

미래융합대학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정책, 사회복지실천, 사회복지연구방법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실천론,

사회복지자료분석론

1

 

전문교수

경영대학

국제통상학과

무역실무

관세법,무역창업,

해외취업지도,

글로벌커뮤니케이션

1

관세사 우대

 

 

12

 

 

2. 모집절차 : 인터넷 접수 → 1차 서류심사 → 2차 세미나 심사 → 3차 면접

 

3. 지원자격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 해당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접수마감일 기준 박사학위취득자이어야 함)

 

4. 임용조건
    (1) 임용예정일 : 2018. 3. 1
    (2) 전임교원(전문교수, 강의전담교수) : 최초 2년 임용, 3년 단위로 평가에 의해 재계약(재계
        약 임용회수 제한 없음)
        [기타 자세한 처우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 FAQ 참조]


5. 제출서류
   가. 1차 서류 :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별도 제출서류 없음)
     (1) 교원임용지원서 1부
     (2) 연구(강의)계획서 1부
     (3) 자기소개서 1부
     (4)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각 1부(원본을 스캔하여 파일 첨부)
     (5) 연구실적 목록 1부(2014. 3. 1 – 2017.11. 2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유의사항
  1. 일체의 모든 연구실적은 반드시 2017.11. 2 까지 발표(발행)된 논문, 업적물에 한합니다.
  2. 게재예정증명(acceptance letter), 심사중, 투고중 등 예정된 모든 실적물은 입력하지 말 것.
     만약 입력(오류입력포함)할 경우 허위기재로 판단하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단, 게재 예정 증명이 있는 연구실적물에 한하여 STEP4 연구(강의)계획서에 입력하는 것은
      허용함)


   나. 2차 제출서류 : 1차 합격자에 한하며, 세미나심사 당일 원본 제출
     (1)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원본 각 1부
     (2)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시 입력한 모든 경력) 원본 각 1부
     (3) 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 1부(양식은 붙임 참조)
     (4) 세례교인증명서(또는 영세증명서) 1부(별도 양식 없음)
         단, 세례교인증명서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 (3)담임목사(또는 주임신부) 소견서를 소지하고
         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하여 교목실장 신앙추천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것
         ※ 교목실 전화번호 : 서울 02-300-1441, 용인 031-330-6742(사전에 면담일을 예약바람)
     (5) 최종 학위논문 1부
     (6) 연구실적물 각 1부(2014. 3. 1 – 2017.11. 2 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
     (7) 추천서 2부 이상(최종학위 지도교수 1인은 반드시 포함)

 

6. 접수기간 및 방법
     (1) 접수기간 : 2017.10.27(금) 10:00 ~ 11. 2(목) 17:00
     (2) 접수방법 : 학교 홈페이지(www.mju.ac.kr)에서 인터넷 접수

 

7. 전형 절차
    (1) 1차 심사 : 서류심사(※서류심사 발표 및 세미나심사 안내 : 2017.11.14(화) 14:00 예정)
    (2) 2차 심사 : 세미나(공개강의)심사〈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심사 일정 : 2017.11.20(월) ~ 11.22(수) 중 1일, 해당 학과에서 정함]
                     (※세미나심사결과 발표 및 면접심사 안내 : 2017.11.27(월) 14:00 예정)
     (3) 3차 심사 : 면접심사〈2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심사 일정 : 2017.12. 1(금)] 

 

구분

심사 일시

합격자 발표

비고

1차 심사

2017.11. 8()

~ 11. 10()

2017.11.14() 14:00 예정

학교홈페이지에서 조회

2차 심사

2017.11.20()

~ 11.22() 1

2017.11.27() 14:00 예정

학교홈페이지에서 조회

3차 심사

2017.12. 1() 예정

2017.12월말

 

             ※ 접수인원에 따라 일정은 다소 조정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수 마감일 기준 학위취득예정자는 지원 불가
   다. 해당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전형결과는 학교홈페이지에 안내하며, 최종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함
   마.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
   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
   사.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

 

9. 문 의 처
  교원인사팀 (전화 031-330-6019, 팩스 031-332-4008)
  주소: (우)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

 

첨부파일 양식- 담임목사(주임신부)의 소견서.pdf 양식-교원임용지원서.pdf 2-1. 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서(임용).hwp 4-2-20. 전문교수인사에관한내규 [20161001 개정].hwp 4-2-33. 강의전담교수 인사에 관한 내규 [20161001 개정].hwp 붙임2. FAQ 초빙공고 질문에 대한 답변(강의전담).hwp
TAG
목록

이전글
2017학년도 제2학기 강의개선 설문조사 연장 실시 안내
다음글
[인문] 2017 채용 및 기업설명회 참가자 모집 안내(IBK기업은행, 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