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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폐기][전자견적 공고]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이사 용역
작성자 하*원 등록일 2018-05-11 조회수 183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이사 용역 전자견적을 접수하오니 공고문 및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고 기한내 견적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은 입찰이 아니고 전자견적 접수이므로 사전 참가등록/참가승인 절차없이 마감일까지 전자견적서를 입력하시면 되며 전자견적 제출이후에는 기한이 남았더라도 수정 및 회수가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입력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공고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18.05.11.(금) ~ 2018.05.16.(수) 14:00까지
   * 현장설명회 : 2018.05.15.(화) 13:00,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산학협력관 3층 산학기획팀

2. 업체결정방법 :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추정금액은 공개하지 않음)

                               
3. 용역개요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산학협력단 이사  (첨부 1 필히 참조)

 

4. 참가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가. 2018.05.15.(목) 10:00이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첨부 2 참조)
나.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인 업체
다. 아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에 한하여 본건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
    - 장애인기업활동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

※ 견적접수 마감후 거래업체로 결정된 업체는 상기 자격조건을 증빙할 수 있는 문서를 계약전 제출하여야 하며 자격조건 증빙이 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결정된 업체가 전자견적 제출자격 조건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경우 해당 결정업체와의 계약은 없는 것으로 하고, 1년간 전자조달시스템의 거래가 중지 되며, 이로 인해 야기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을 결정된 업체에서 모두 감수하여야 함

 

5.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을 실시함
가. 2인 이상의 전자견적 제출업체가 없거나 추정금액 이내 전자견적 제출업체가 없는 경우
   단, 재견적을 실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추정금액 이내 제출업체가 1인뿐 경우 계약을 진행함(국가계약법시행령 제30조제1항제3호)
나. 결정된 업체가 결정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다. 계약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6. 유의사항
가. 견적금액은 자재비, 인건비, 경비, 부가세 등을 모두 포함한 총합계금액을 제출
나. 전자견적 입력시 본 시스템은 부가세(10%)가 자동 합산 산출되므로 주의할 것
- 전자입찰서 작성시 투찰 금액 숫자 입력(특히"0"입력)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첨부파일을 필히 참조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것
라. 공고상의 모든 내용을 숙지 못하거나, 이행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됨
마. 계약체결을 위하여 결정업체는 결정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소기업, 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중 해당되는 확인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체납 사실이 없어야 함)
   -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과 "을"의 인지세
   - 계약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입금 또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바. 본 공고상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같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용역계약일반조건)를 준용함

사. 공고상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거나, 이행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업체결정후 공고상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견적금액 입력 오류 등의 사유로 계약포기 시 전자조달시스템 1년 사용중지

자. 본 공고와 무관한 업체는 전자견적서를 전송하지 아니하여도 불이익 조치 없음
 

7. 문의처
- 전자견적 관련문의 : 산학협력단 하지원(031-330-6839)
- 과업내용 관련문의 : 산학협력단 하지원
(031-330-6839)
- 문의시간 : 평일 09:00~16:00(점심시간(12:00~13:00) 제외)
- 모든 문의는 전자견적서 전송 전 문의하여 모든 견적조건을 확인한 상태에서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첨 부  1. 계약서(안)  1부
          2.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안내문 1부

 

* 스타빌(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은 시스템 특성상 공고마감일까지 제출견적을 포함한 모든 업체의 제반정보가 국가기관에서 공인한 인증서로 암호화 되어 있어 누구도 알수 없도록 봉인되어 있는 시스템으로 공정성 및 객관성을 담보합니다. 아울러, 공고종료 후 업체결정(낙찰)유무 및 본인의 순위를 제외한 전자견적 및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첨부파일 1. 용역계약서(안)_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이사 용역.hwp 주요과업내용.jpg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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