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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입찰재공고]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위생용품 단가계약 재공고
작성자 오*호 등록일 2018-04-04 조회수 149

입 찰 재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8학년도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위생용품 구입

  . 입찰방법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단가입찰

  . 낙찰방법 : 각 품목별 단가(부가세 포함)와 소요예정량을 곱하여 합산한 입찰금액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18.04.04.()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mju.ac.kr)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견본제품제출

2018.04.09() 09:00~16:00

명지대학교 용인 총무인사팀

입찰참가등록

2018.04.10.()

09:00~16:00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입 찰

2018.04.11.()

14:00~15:00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starbill.co.kr)

  .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등록 절차

    1)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사업자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사업자

      입찰등록일 현재 회사정리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금융불량 및 세금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명지대학교와 5년이내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사업자

       납품제품에 대하여 견본제품 및 국가공인시험성적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받은 사업자
[2018.4.09.() 16:00 이전까지 경기도 용인캠퍼스 총무인사팀 방문 제출]

    2)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18.04.10. 9:00전까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붙임 3. 참조)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기 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 생략

      2단계 : 2018.04.10. 09:00부터 16:00까지 아래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파일을 전자조달시스템에 모두 첨부한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입찰참가등록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붙임 1. 참조) 1

2.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제출일 기준 최근 1개월내 발급된 것)

3. 각 품목별 단가와 소요예정량을 곱하여 합산한 금액의 5/100(5%)이상에 해당하 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4. 청렴계약이행각서 1

5. 계약미이행사실확인서 1

6. 수요부서견본품확인서 1[2018.04.09.() 16:00까지 총무인사팀제출 확인서 발급]

 

- 입찰보증금 예시

No

품 명

총소요량

단 위

입찰단가

[부가세포함]

(예시)

금 액

1

점보롤화장지

158

박스

500

79,000

2

핸드타올

38

박스

500

19,000

3

컵지(정수기용)

31

박스

500

15,500

4

수거용 쓰레기봉투

29

박스

500

14,500

5

방향제

197

500

98,500

합 계

2,500

226,500

입찰보증금

226,500x 0.05(보증금율) = 11,325원 이상

2.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3.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위생용품 구입조건 임의 변경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명지대학교로 귀속됨

 

4. 입찰 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 보험증권 제출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 동일 입찰건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5. 유의사항 및 문의처

  .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 전 모든 제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 낙찰업체는 낙찰통보일 익일까지 세부품목에 대한 금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자의 이행(입찰)보증보험 가입금액 입찰금액의 5% 이상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확인된 낙찰자의 낙찰은 무효로 한다.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2019.02.28.

  . 대금지급 : 계약기간동안 납품지시서에 따라 확정된 단가로 필요 수량을 수회 분할 납품하고, 납품된 물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납품한 물품에 대한 대금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지급

  . 입찰참가자가 입찰공고, 위생용품 구입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입찰참가자는 부정서류 및 기타 부적절한 행위로 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한다.

  . 해당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총액입찰금액을 투찰하지 않은 책임은 전적으로 업체에게 있음

  . 문의처 : 구매관재팀 오철호(031-330-6056, 010-7573-8873, jslove@mju.ac.kr)

    - 문의시간 : 평일 09:00~16:30(점심시간(12:00~13:00) 제외)

붙임 1. 위생용품 주거래 업체 선정 과업지시서 1

      2. 입찰참가신청서 1

      3. 관련서식 1

      3.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안내문 1. .

 

위와 같이 공고 함.

2018. 04. 04.

명 지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0)입찰재공고문.hwp 1)입찰참가신청서.hwp 2-1)2018_위생용품 주거래 업체 선정 과업지시서.hwp 2-2)2018_위생용품 규격 및 시방서.hwp 3-1)청렴계약이행각서.hwp 3-2)계약미이행사실확인서.hwp 3-3)수요부서견본품확인서.hwp 4)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가입안내문.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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