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입찰공지

[입찰공고]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2018학년도 하계 유럽 문화탐방 진행 용역_현장 입찰
작성자 이*우 등록일 2018-03-29 조회수 425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2018학년도 하계 유럽 문화탐방 진행 용역(현장 입찰)"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 수정사항

  - 첨부 1. 제안요청서 4페이지 1. 사업개요의 동유럽 탐방국가

     슬로베니아 -> 슬로바키아로 수정

  - 수정일시 : 2018.03.30.(금), 09:00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현장입찰(직찰)로서 입찰공고만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하고 추후 입찰진행은 모두 오프라인 현장에서 진행합니다.

2.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법으로 낙찰업체를 결합니다.
1) 입찰참가등록업체의 제안서 설명회 실시 후 제안서 및 가격 평가를 거쳐 제안서 종합평가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기비율 : 제안서평가(80%) + 가격평가(20%)
2) 협상적격자 중 제안서 및 가격평가의 총 점수가 최고점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3) 우선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을 기준을 협상 실시
4) 협상성립 시 10일이내 계약 체결, 협상결렬 시 차순위 업체에 협상진행

3. 본 입찰은 각종 인건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4. 사업예산 및 기간
1) 사업예산 : 248,000,000원(부가세 포함)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탐방종료일까지 [14박 15일]
3) 대금지급 : 선금(50%)과 잔금(50%)으로 2회 분할 지급

5. 본 용역은 일반 패키지 여행이 아닌 교통, 숙소(조식포함), 전문인솔자 등이 포함된 배낭여행으로 진행되므로
상세한 내용은 탐방진행 담당자에게 확인 후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6. 문의처
- 입찰문의 : 구매관재팀 이상우 계장(031-330-6715, newpia@mju.ac.kr)
- 탐방진행 : 자연학생복지봉사팀 유민성 계장(031-330-6719, mjmusic@mju.ac.kr)


* 세부사항은 첨부 자료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내용의 변동 또는 추가 공고 사항 발생시 명지대학교 홈페이지(www.mju.ac.kr) 입찰공지에 공고 예정이므로 최종 입찰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 책임임.

첨부파일 0. 입찰공고문.hwp 1. 제안요청서_2018 자연캠퍼스 하계 유럽 문화탐방 대행 용역_수정_20180330.hwp 2. 입찰서식_2018 하계 유럽 문화탐방 대행 용역.hwp 3.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가입안내문(여행업체).hwp
TAG
목록

이전글
[입찰공고]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위생용품 단가계약
다음글
[입찰재공고]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위생용품 단가계약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