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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명지대학교 특성화교육 PC강의실 컴퓨터 및 모니터 구입 입찰
작성자 이*경 등록일 2018-01-15 조회수 714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명지대학교 특성화교육 PC강의실 컴퓨터 및 모니터 구입 입찰

  2) 구입품목 : 컴퓨터(본체) 49, 모니터 49(세부모델 및 규격은 붙임 1. 참조)

  3) 입찰방법 :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일반경쟁입찰

  4) 낙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5)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 찰 공 고

2018.01.15.()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mju.ac.kr)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mju.ac.kr)

입찰참가등록

2018.01.19.() 09:00~16:00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http://ebid.mju.ac.kr)

입 찰

2018.01.23.() 14:00~15:00

  6)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참가등록 절차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실이 없는 업체

      금융불량 및 세금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명지대학교와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사업자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18.01.18. 15:00전까지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붙임 3. 참조)

     2단계 : 2018.01.19. 09:00부터 16:00까지 반드시 아래의 입찰참가등록서류 스캔파일을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첨부한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유의사항

        -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기 가입된 업체1단계 절차를 생략하고 2단계 절차만 진행하여 주시고,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미가입된 업체1, 2단계 절차를 모두 진행하여야 입찰참여 기회가 부여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명지대학교 소정양식-붙임 2. 참조) 1

2.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

- 서류 유효기간이 공고일을 포함하여야 하며, 체납된 사실이 없어야 함

3. 제조사 정품 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3년 무상 AS)

4.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2.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1)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2)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3)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3.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공고상에 첨부된 자료의 내용을 임의 변경하거나 충족하지 않은 조건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명지대학교로 귀속됨

 

4. 입찰 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함

   1)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3) 동일 입찰건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 가입금액이 입찰금액의 5% 이상 해당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5) 입찰에 참가하기 위해 제출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된 입찰

   6)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5. 유의사항 및 문의처

  1) 현장설명회는 없으며, 입찰 전 입찰공고 내용 숙지, 물품규격서 등 입찰조건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한다.

  2)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자재비,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입찰

  3) 납품 및 설치기한 : 2018.02.09.까지

    - 납품 및 설치기한 반드시 엄수, 지체상금율 : 1.5/1000

  4) 대금지급조건 : 납품, 설치 및 검수완료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전액 지급

  5) 무상유지보수 기간 : 검수완료 후 3년이 되는 월의 말일까지

  6) 낙찰업체는 본 시스템을 통한 전자계약 체결 후 납품 및 설치하여야 함

  7) 계약체결을 위해 낙찰업체는 낙찰통보일로부터 2일 이내 낙찰금액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 등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8) 계약업체는 물품규격서에 기재된 모델, 규격 및 사양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음

  9) 계약업체는 납품 및 설치()후 작업사진, 기타 발주처에서 제시하는 요구서류 등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10) 계약보증금 :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1) 입찰참가자가 입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2) 입찰참가자는 부정서류 및 기타 부적절한 행위로 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한다.

13) 입찰진행에 대한 문의처 : 구매관재팀 이계경 계장(031-330-6055,  kyekyong@mju.ac.kr)

    - 문의시간 : 평일 09:00~16:30(점심시간(12:00~13:00) 제외)

    - 가급적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빌(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은 시스템 특성상 공고마감일까지 제출견적을 포함한 모든 업체의 제반정보가 인증서로 암호화 되어 있어 누구도 알수 없도록 봉인된 시스템으로 공정성 및 객관성을 담보합니다. 아울러, 공고종료 후 낙찰유무를 제외한 전자견적 및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붙임 1. 물품규격서 1

        2. 입찰참가신청서 1

        3.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 가입안내문 1. .

 

 

 

    

 

     

위와 같이 공고 함.

 

2018. 01. 15.

 

명 지 대 학 교 총 장

 

첨부파일 [붙임1]물품규격서.pdf [붙임2]입찰참가신청서.hwp [붙임3]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가입안내문.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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