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입찰공지

자연정보지원팀 백업시스템 구입 입찰
작성자 이*경 등록일 2017-12-06 조회수 685

"명지대학교 자연정보지원팀 백업시스템 구입 입찰"을 첨부와 같이 공고합니다.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설치인건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입니다.
   - 시스템 내에서 세액이 자동 합산 산출되므로 응찰업체는 입찰금액 입력시 부가세 별도 금액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작성시 투찰 금액 숫자 입력(특히"0"입력)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입찰로서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3. 납품 및 설치기한 : 2017.12.29.(금)까지

4.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한 업체는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한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하며,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 미가입

    업체는 먼저 가입을 한 후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방법을 모를 시 반드시 문의처에 입찰 전 문의하시기 바라옵고  입찰참가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입찰기회가 없는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 과업내역관련 : 자연정보지원팀 강문석 과장 (031-330-6729, dragon@mju.ac.kr)
   - 입찰진행관련 : 구매관재팀 이계경(031-330-6055, kyekyong@mju.ac.kr)
   - 문의시간 : 평일 09:00 ~ 16:30(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 전화를 받지 아니할 경우 반드시 이메일로 문의(사전에 문의하지 않음에 따른 불이익 업체책임)

 

첨부파일 입찰공고문.pdf 붙임1.규격서(백업시스템 구성도).pdf 붙임2.입찰참가신청서.hwp 붙임3.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가입안내문.hwp
TAG
목록

이전글
[폐기][입찰공고] 명지대학교 CK사업단 2017학년도 해외기업견학 프로그램 진행 용역
다음글
[입찰공고]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선수숙소(명승관) 옥상 및 옥탑 방수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