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입찰공지

[입찰공고] (긴급)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서울) 2017년 직무/취업박람회 행사 대행 용역 재공고 입찰
작성자 이*우 등록일 2017-09-01 조회수 202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서울) 2017년 직무/취업박람회 행사 대행 용역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오니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각종 경비, 인건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액입찰입니다.

  - 조달시스템내에서 세액이 자동 합산 산출되므로 응찰업체는 입찰금액 입력시 부가세 별도 금액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작성시 투찰 금액 숫자 입력(특히 "0"입력)에 각별히 유의하시기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입찰참가조건이 있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3.본 입찰은 현장설명회가 없으며, 입찰 전 입찰공고 및 과역내역서 내용 숙지, 현장방문, 물품규격 및 설치조건 등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입찰로서 추정금액 및 예정가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5.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한 업체는 입찰참가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한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하며, 스타빌(명지대) 전자조달시스템

   미가입 업체는 먼저 가입을 한 후 입찰참가서류를 모두 스캔하여 첨부하고 입찰참가등록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방법을 모를 시 반드시 문의처에 입찰 전 문의하시기 바라옵고 입찰참가방법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입찰기회가 없는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문의처

  - 공고진행 관련 : 명지대학교 구매관재팀 이상우(031-330-6715, newpia@mju.ac.kr)

  - 행사진행 관련 : 명지대학교 인문경력개발팀 왕옥희(02-300-1533, dual1211@mju.ac.kr)
  - 문의시간 : 평일 09:00 ~ 16:30(점심시간(12:00 ~ 13:00) 제외)

  - 전화를 받지 아니할 경우 반드시 이메일로 문의

  - 입찰 전 문의하지 아니함에 따른 불이익은 업체 책임임

    (낙찰 후 몰랐다거나 어떠한 이유나 변명도 절대 할 수 없음)


7. 기타사항

  - 입찰공지된 내용의 변경사항은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과 명지대학교 홈페이지에

     모두 추가 공지사항으로 게시 예정임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 전까지 변경사항이 있는 지에 대한 부분을 반드시

     확인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음에 따른 모든 책임은 입찰에 참여한 업체

     에게 있음

첨부파일 0. 입찰 재공고문(안).hwp [붙임1]과업내역서.hwp [붙임2]입찰참가신청서.hwp [붙임3]스타빌전자조달시스템가입안내문.hwp
TAG
목록

이전글
[입찰공고] (긴급)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2017년 직무/취업박람회 행사 대행 용역 입찰
다음글
[입찰공고]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용인) 정수기 렌탈 입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