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일반공지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방법 안내
    페이스북 2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2-08 조회수 4713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방법
(체크 카드 겸용)

 


▶ 대 상 : 대학교 및 대학원 신입생, 편입생
   ( 최초 신규만 해당 / 재발급은 학사지원팀으로 요청)

 

▶ 준 비 물 : 반명함판사진 3x4 사이즈1장, 신분증 사본 2매,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 접수.

(참고 : 신분증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에 한 함,* 여권 불가 함)

1차 접수 

2월 13일 ~ 2월 28일

2차 접수 

3월 02일 ~ 3월 15일

3차 접수(예비용)

 3월 16일 ~ 3월 23일 (예비용)


▶ 신청방법 :  www.kebhana.com→ 개인→ 메뉴플러스 → 학생증카드

                   → 학생증카드 예약등록 → 등록완료 후 

                        9장 서류 출력 → 출력 서류 신청서 작성 완료  ->  KEB하나은행

                        명지대자연캠퍼스출장소 방문 접수. 

(용인 자연캠퍼스, 서울 인문캠퍼스 각각 접수, 타지점 접수 불가 )

  학생증카드 예약등록시 유의사항 :

       (1) 성함 여권 영문명 / 주소 / 학번 / 단과대학명,학과(부) 정확히 입력 
        (2) 홈페이지 비밀번호 암호 암기

 

**(참고사항)** 3월 5일 이후 신청 접수자는
은행 전산 시스템 변경으로 학생증 신청 방법 변경

 

▶ 신청방법 : www.younghana.kr → 비대면 계좌개설→ 학생증카드 발급 → 학교 선택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