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명지투데이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등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2019학년도 동문 초청 멘토링’ 열려
facebook
0
작성자 김*현 등록일 2019-05-17 조회수 538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2019학년도 동문 초청 멘토링51()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연캠퍼스 체육관 실내에서 열렸다. 동문 초청 멘토링 행사는 현직에 종사하는 우리 대학교 동문들을 모시고 재학생들이 취업·창업에 대해 질의응답을 하고, 취업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멘토링은 기업 및 동문을 직접 선택하여 자유롭게 찾아가 상담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에어팟, 텀블러 등 경품 추첨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학생들의 열띤 호응 속에서 마무리 되었다.

    

   

이번 멘토링에 참여한 기업은 총 42곳으로 Applied Materials Korea, CNP Cosmetic, DB Inc, GlobalWafers, KCC건설, Lam Research Korea, LG전자, LG화학, LIG 넥스원, SK하이닉스, 경동나비앤, 국도화학, 국토교통부 서울지방국토관리청, 기아자동차, 네이버, 넥슨네트웍스, 농협사료, 대한항공, 동국제강, 동우화인켐, 롯데케미칼, 삼성전자, 삼보기술단, 서울송파경찰서, 서울시 강서수도사업소, 셀트리온제약, 신한DS, 애경유화, 에코프로, 유라코퍼레이션, 유신, 인터파크, 존슨앤존슨, 포스코건설, 한국도로공사, 한국서부발전,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요꼬가와전기, 한국토지주택공사, 한전원자력연료, 하나투어, 고양오리온스(농구던)이 초청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박찬범 학생(화학공학과 15학번)취업에 성공한 선배님들을 보며 많은 자극을 받았고 질문이 많았는데도 자세하고 열정적으로,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좋았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근로자의 날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선배가 직접 후배들과 만나 따뜻한 격려부터 현실적인 조언을 주고받는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가 멘토링에 참가한 학생들 전원에게 유의미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

 

- 취재 및 사진 : 강민아(영화 14), 강명지(화공 1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