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명지투데이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등
전기공학과 한병문 교수, 과학기술훈장 혁신장 수상
facebook
0
작성자 김*현 등록일 2019-05-02 조회수 190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전기공학과 한병문 교수가 ‘2019년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에서 과학기술훈장 혁신장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과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19년 과학·정보통신의 날 기념식422() 오후 3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2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기념식은 52회 과학의 날64회 정보통신의 날을 맞이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 진흥 유공자에 대한 정부 포상을 통해 과학·정보통신인의 자긍심과 명예를 진작하고, 혁신성장 실현을 위한 5G+ 전략 추진, 사람 중심의 4차 산업혁명실현, 과학 및 정보통신기술 기반의 포용사회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과학기술 및 정보통신 진흥 유공자 121명에게 훈·포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을 시상했으며 명지대 전기공학과 한병문 명예교수가 과학기술훈장 혁신장을 수상했다.

 

한병문 교수는 상을 받게 된 건 제가 몸담았던 우리 명지대학교와 총장님의 은혜인 것 같다. 또한 함께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동고동락하였던 동료 교수님들과 대학원생들의 노고 인 것 같다총장님을 비롯하여 동료 교수님들, 그리고 대학원생들과 함께 이 기쁨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