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에서 세계로

명지투데이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 등
명지대학교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아름다운 산행’ 행사 열어
facebook
1
작성자 김*현 등록일 2019-04-25 조회수 369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산사랑 산악회가 3회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아름다운 산행행사를 420() 오전 9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안산 자락길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명지대학교 교직원 및 교수 산악회원 20명과 서대문구 장애인 16명이 참석했다.

 

3회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아름다운 산행행사는 오전 930분까지 연희숲속쉼터(방문자센터)로 집결한 뒤 숲속무대에서 점심식사를 가지고, 안산 자락길을 회귀하는 코스로 구성되었다.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는 산악회원들은 도시락기증을 통하여 사랑을 전했으며, 부상자나 이탈자 없이 성공적으로 행사를 끝마쳤다.

 

행사를 주최한 이명우 산사랑 산악회 회장은 저에게 있어 봉사란 살아있음을 증명하는, 기도와 같은 존재다. 특히 봉사와 산행을 연결한 이 아름다운 행사는 서로에게 최고의 선물이기도 하다대학의 사명이기도 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봉사라는 점에서 더욱 자부심을 느낀다. 장애인들과 함께 산행하며 마음 한 구석이 서서히 뜨거워짐을 느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많은 어르신들이 10시에 출발임에도 불구하고 9시부터 오셔서 기다리셨다. 그 모습에서 어린 시절 소풍을 떠나던 때의 기대와 설렘이 보여 마음이 기뻤다.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많은 준비를 해준 우리 산사랑 산악회 회원분들과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