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1학기 사회과학대학 광역 신입생 멘티-멘토 TEA PARTY

  • 작성일2026.05.04
  • 수정일2026.05.04
  • 작성자 최*우
  • 조회수1797

사회과학대학 광역 신입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덧 1학기의 반환점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대학생활은 어떠셨나요?

 

멘토와 함께 고민을 나누고, 앞으로의 대학생활 계획을 구체화할 수 있는 TEA PARTY를 준비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멘토·멘티 간 교류를 통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맛있는 다과와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사 일정

일시: 2026. 5. 6.() ~ 5. 7.(), 5. 11.() ~ 5. 12.()
10:00-16:00

장소: S1623

대상: 광역 모집 신입생 중 멘토-멘티 프로그램 참여 학생 및 멘토 학생

 

2. 안내 사항

- 공동 이용 공간이므로 사용 후 정리 및 정돈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쓰레기는 복도 쓰레기통에 분리수거 바랍니다.

 

3. 문의 : 사회과학대학 교학팀(02-300-0690)

본 행사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운영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