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작성일2022.09.19
- 수정일2022.09.19
- 작성자 신*수
- 조회수712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방법
(체크 카드 겸용)
▶ 대상 : 대학교 및 대학원 신입생, 편입생
(최초 신규만 해당 / 재발급은 학사지원팀으로 요청)
▶ 준 비 물 : 반명함판 사진 1장, 신분증 지참.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 신청방법 :
스마트폰을 통하여 '하나원큐 App'을 다운로드
하단 ‘메뉴’ – ‘카드’ –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선택
1. 신분증, 증명사진, 학번, 하나은행 계좌와 계좌 비밀번호 미리 준비
2. 하나원큐App에서 하단의 ‘메뉴’ – ‘카드’ –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선택
- 신청하기 선택, 학교명은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또는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학적정보 수집 및 이용, 제공 동의 체크
신청계좌 입력 후 계좌 비밀번호 입력
본인 성명, 주민등록번호 입력, ‘실명확인 및 회원여부 확인. 본인 직접 수령에 대한 동의’ 체크
신분증 발행일자 입력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약관 동의, 증명사진 첨부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도 가능)
- 학생증 발급신청 완료
- 모바일체크카드 신청, 카드 신청서 작성
- 이름, 연락처, 주소 입력, 비밀번호 설정 후 ‘카드설정’ 선택
- 소액이체계좌 인증, 체크카드 추가신청 완료
*학생증 발급 절차 참고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M_2zBHOXaQ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이 아닌 경우 or 스마트폰 신청이 어려운 경우의 신청방법]
www.kebhana.com (개인뱅킹) 접속 - 메뉴플러스 - 학생증카드
- 학생증카드 예약등록 - 서류출력 9매
→ 출력물, 신분증, 사진 지참 후 캠퍼스 내 KEB하나은행으로 직접 방문 접수
(서울 인문캠퍼스, 용인 자연캠퍼스)
1) '학생증카드 예약등록' 바로가기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2t.do
2)' 학생증카드 조회' 페이지(출력용)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8t_01.do
3) '학생증카드 안내' 페이지
https://www.kebhana.com/financeic/index.do?contentUrl=/financeic/student/wpcus409_01i.do
*참고
해당학과가 속한 캠퍼스에서 학생증 카드 신청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학원생의 경우 기존 학부생 때 학생증카드가 하나은행 거래실적이 없는 경우는
발급이 제한될 수 있으니,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서류출력 : 예약등록 후 출력 → 명지대학교 내 KEB하나은행 출장소 방문 접수.
(인문캠퍼스 및 자연캠퍼스 각각 접수)
▶ 학생증카드 기능 : 학교 출석체크 + 체크카드 기능
예시) 도서관이용, 출입 시 이용 등
+ 학교 내 ATM기기 출금, 계좌이체 등 은행거래 가능
( 연락처 ) KEB하나은행 인문캠퍼스 : 02-304-1111 / 자연캠퍼스 : 031-269-1111
대학원 교학팀 (인문 : 02-300-1640, 1656)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다음글
-
[교내공고] 22-2학기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교육조교(1종) 모집신*수 2022-09-22 14:12:18.0
- 이전글
-
[교내공고] 방목기초교육대학 영어회화 교육조교 모집신*수 2022-09-19 19:15: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