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교내 근로 관련하여 연락을 주셨던 것으로 보이는데, 제가 해외에 체류 중이어서 전화를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 관련하여 다시 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나 필요한 절차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영 2025-08-26 11:46:43.0
자연학생지원팀입니다.
말씀해주신 건과 관련하여, 이후 학생에게 다시 연락이 닿아 안내를 드렸으며 필요한 절차에 대해서도 안내가 완료되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